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닭가슴살, 물회국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1. 22:15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토요일인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토요일 주말인 오늘 집에서 푹 쉬면서 식단도 하고 운동도 다녀오면서 휴식을 취하는 주말을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3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7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감량되었네요.

어제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와 저녁에 곱창을 먹어서 체중이 증가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오히려 감량이 되어서 의아했어요.

그렇게 몸무게를 확인하고 오늘은 아침 일찍 운동을 갔습니다.

운동을 가기전 공복 웨이트 운동을 아무리 해도 적응이 안돼서 귀리가루와 프로틴을 섞어서 쉐이크 한 잔을 마시고 운동을 갔어요.

확실히 귀리가루가 탄수화물이여서 그런지 먹고 나서 운동을 하니까 공복 때보다 운동이 잘 되어서 좋았습니다.

운동을 가는길을 찍어봤는데.. 요즘 맑은 하늘을 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다음 주도 계속 비가 온다고 하는데 비가 오는 건 좋지만 더 이상 비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저는 운동을 가서 2시간정도 웨이트를 하고 나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운동 후 제대로된 오늘의 첫끼는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었어요.

제가 먹는 닭가슴살이 그나마 맛있는 닭가슴살이기에 이렇게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첫끼니를 먹고 집에서 할 일을 하면서 오후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고 나서 오후 7시쯤 저녁으로 물회 국수를 먹었습니다.

물회에 소면을 넣어서 먹는 물회국수를 살짝 냉동실에 얼려서 살 얼음이 있는 상태로 먹으니까..

습하고 더운 오늘 입맛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녁으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물회 국수를 마지막으로 오늘의 칼로리 섭취를 마치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어요.

오늘은 조금 감량을 위해서 평소보다 조금 덜 섭취하면서 하루를 보냈는데 내일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00 : 귀리가루 프로틴 쉐이크

14: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20:00 : 물회국수

칼로리 섭취시간 11: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