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7. 31. 20:4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벌써 한주가 마무리되는 금요일 저녁인데 이번 한 주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주 특별한 일 없이 행복하게 일주일을 보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특별한 일 없이 하루하루 목표한 바를 이룰 때 성취감과 함께 행복함을 느끼는데 이번 주도 목표로 한 것을 거의 다 이루었네요.

그럼 저의 목표 중 하나인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38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9kg으로 계속해서 조금씩 증가하고 있네요ㅎㅎ

그래도 아직은 83kg이 아니니 16:8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83kg이 넘어가면 20:4 간헐적 단식으로 변경해서 바로 감량하는 식으로 체중을 유지하고 있는데 저한테는 이 방법이 너무 잘 맞는 거 같아요.

예전에는 다이어트를 하면 유지를 잘 하다가도 급격한 체중 증가가 오거나 아니면 서서히 체중이 증가하는 등..

결국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는 일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간헐적 단식으로 꾸준하게 관리를 하려고요.

아무튼 저는 몸무게를 확인하고 기분 좋게 출근을 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 오늘은 점심시간에 오랜만에 동기와 함께 맘스터치를 방문해서 햄버거를 먹기로 했어요~

맘스터치를 가게 된 이유는~~ 돈 주는 어플~! 캐시닥을 이용하고 있는데 어느덧 포인트가 많이 쌓여서 포인트로 햄버거를 사 먹기 위해서였어요ㅎㅎ

그래서 포인트로 먹을 수 있는 가장 비싼 햄버거인 인크레더블 버거를 주문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햄버거의 비주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사이즈가 인크레더블 하게 큰 햄버거예요.

안에 재료는 햄과 계란 프라이 그리고 치킨 패티!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거기에 감자튀김과 콜라까지 같이 먹었더니...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다이어트를 하거나 몸을 관리하는 입장에서는 햄버거나 피자 등 인스턴트 음식을 자주 먹으면 안 된다고 하는데.. 저는 너무 잘 먹네요..

8월 중으로 건강검진을 받을 예정인데 건강검진 결과를 보고 계속해서 먹을지 말지를.. 좀 고민해봐야 할 거 같아요..ㅎㅎ

그렇게 점심시간을 배부르게 보내고 오후에는 우유과 칙촉 빈츠 등.. 군것질을 하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어요.

업무를 마무리하고 오늘은 칼퇴를 하고 바로 집으로 왔습니다.

그 이유는 오늘 헬스장이 오픈을 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저녁을 먹기 위해서였어요.

오늘은 저녁으로 야채 곱창을 먹었어요.

동대문에서 포장해서 오는 야채곱창인데 집에서 냄비에 옮겨 담아서 끓여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렇게 야채곱창과 닭가슴살 150g, 밥 200g을 먹으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정말 오늘도 너무 잘 먹은 거 같네요..ㅎㅎ 그렇게 저녁을 배불리 먹고 오랜만에 여유를 즐기고자 동네에 위치한 카페에 와서 시간을 보내는 중입니다.

칼로리가 거의 없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한적한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니 소소한 힐링을 느끼게 되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맘스터치 인크레더블 버거, 콜라, 감자튀김

15:00 : 칙촉, 빈츠, 우유

20:00 : 야채곱창, 닭가슴살 150g,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