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동두천 양주 맛집 원조 다래 솥뚜껑 베이컨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7. 00:3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갑작스럽게 많은 양의 눈이 내려서 퇴근길에 많이 힘드셨을 텐데 모두 잘 퇴근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내일부터 이번 주 주말까지 계속해서 영하 10도 이하의 날씨가 유지되는 한파라고 하니 모두..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97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3.3kg으로 어제와 동일한 몸무게를 유지해줬어요.

지난 2주정도 정말 너무 잘 먹고 다녔는데... 확실히 그 영향인지 요즘 계속 먹을게 당기고 조금만 지나면 배가 고프네요ㅠㅠ

그래도 간만에 쉬는데 맛있는 음식 잘 챙겨서 먹자 싶어서 오늘도 저는 간헐적 단식과 먹방을 하기로 했습니다.

오늘의 먹방 음식은 바로 제목을 보시며 아시겠지만 솥뚜껑 베이컨입니다.

이름 자체가 생소하실 거예요~! 저 같은 경우도 이번에 처음 방문하기 전까지 되게 생소했습니다.

솥뚜껑 베이컨은 동두천에 1호점을 기점으로 현재 양주에 2호점까지 낸 이색 맛집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동두천보다 양주가 더 가까워서 양주 원조 다래 솥뚜껑 2호점을 방문했어요.

내부의 모습은 일반 식당과 비슷한 느낌이에요.

저는 점심시간이 지나고 오후 2시가 다 돼서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더라고요.

평일의 영향도 있고 아무튼 사람이 없어서 저는 마음 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럼 바로 음식 포스팅을 해볼게요~!

솥뚜껑 베이컨 주문하면 감자 두부 베이컨 무생채 파김치 배추김치 이렇게 같이 나옵니다~!

소자를 주문하면 이 정도의 두부와 감자가 나와요.

베이컨의 양이 꽤 많죠ㅎㅎ

이걸 어떻게 먹을까 궁금하시죠?

그래서 바로 어떻게 먹는지 동영상을 첨부해서 올려드릴게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컨을 구우면 나오는 기름으로 두부와 감자를 튀겨서 먹는 음식이에요.

거기에 저는 추가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정말 비주얼이.. 처음 보는 느낌이셔서 그런지 충격적이면서 맛있어 보였는데..

정말 비주얼 만큼 맛도 좋았습니다.

베이컨과 두부 감자가 다 익으면 여기 있는 파김치 무생채 배추김치와 함께 먹으면 되는데~!

여기서 특이한 점이 파김치와 무생채를 살짝 얼린 상태로 나와요.

그래서 그런지 시원하고 식감이 정말 특이하면서 맛이더라고요.

베이컨의 기름이 이렇게 많이 나오는지도 오늘 처음 알았고 거기에 튀겨서 먹는 두부와 감자의 맛이 이렇게 맛있는 줄도 처음 알았어요 ㅎㅎ

감자는 정말 얼마나 튀기냐에 따라서 맛있는 감자튀김이 되더라고요.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무생채와 파김치 그리고 케첩 핫소스를 섞으면 이런 비주얼이 완성돼요.

그렇게 섞어서 만든 소스와 함께 베이컨 두부 감자를 같이 먹으면...

지금도 침이 넘어갈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기에 원래는 볶음밥도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양이 많아서인지.. 배불러서 볶음밥 까지는 먹지 못했어요..

그 점은 조금 아쉽긴 하지만..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은 이색 음식이었습니다.

이곳은 tv음식 맛집 소개 프로그램에도 종종 나왔다고 해요.

그러니 주말이나 평일 쉬시는 날에 한 번쯤 방문하셔서 음식을 즐겨보시길 바랄게요~!

그렇게 저는 점식을 한 시간 동안 맛있게 먹고~!

집으로 돌아와서 푹 쉬면서 중간에 과자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오늘의 칼로리 섭취를 마무리했어요.

점심을 정말 너무 배불리 맛있게 먹어서 오늘은 저녁은 쉬기 위함이었죠~

그렇게 오늘은 18:6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내일 옷 잘 챙겨 입으시고 빙판길 조심하세요!

14:00 : 솥뚜껑 베이컨, 두부, 감자, 밥 한 공기, 된장찌개

16:00 : 꿀꽈베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 : 짱구

칼로리 섭취시간 : 14: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