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광화문 디타워 맛집 덕후선생 우육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2. 21:5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퇴근길에 눈이 많이 와서 지난주 폭설 때처럼 퇴근길 대란이 없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모두 안전하게 퇴근하고 집에서 푹 쉬고 계시길 바라면 오늘의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3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0kg으로 어제보다 200g정도 감량되었네요.

어제 하루도 잘 먹었는데 오늘은 감량이 되어서 저는 오늘도 마음을 놓고 잘 먹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오늘도 출근해서 따듯한 물 3잔 정도를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시작했어요.

그렇게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의 점심 메뉴는 바로 광화문 디타워 맛집 중 한 곳인 덕후 선생의 우육면을 먹었어요.


덕후선생 광화문 디타워 4층 ( 11:30 ~ 22:00, break time : 3:00 ~ 5:30 )

덕후 선생의 출입구 쪽 모습과 내부 모습이에요.

베이징 덕등 일반 중식당과는 다른 중식당의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며, 내부의 모습조차도 일반 중식당과는 다르더라고요~

그렇게 오 여기는 뭐지~ 이런 생각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주문했어요.

같이 간 직장 동료의 메뉴를 추천 받아서 저는 우육면을 먹었어요.

우육면의 모습이에요.

제가 알던 우육면과는 조금은 비주얼은 다르지만 담백하면서 칼칼하고 오묘한 맛이 나름 괜찮았어요.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은 고수를 넣어서 드시기도 하시더라고요.

면 식감도 좋아서 안에 들어있는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건 같이 간 동료가 주문했던 음식인데~ 이름 조차 되게 생소한 이름이어서..

맛은 향신료가 강한 볶음밥이어서 저처럼 향이 강한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께서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고수 등 향신료가 강한 음식도 잘 드시는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그리고 이건 꿔바로우~ 제가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입니다.

쫀득쫀득하면서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렇게 오늘은 평소 먹지 않았던 식당에 가서 점심을 맛있게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점심시간을 마무리했어요.

그렇게 오후 업무를 보면서 중간에 후레쉬베리 등 군것질을 하면서 오후 업무를 보다가 퇴근을 하였습니다.

다행히 퇴근길에 눈이 그쳐서 눈을 맞고 오지는 않았는데 짧은 시간 동안 눈이 많이 와서 동네 아파트 단지에 눈이 많이 쌓였더라고요.

그래서 집을 가는 길이 미끄러워서 조심조심 집으로 왔습니다~

그렇게 집에 와서 오늘은 밥 200g과 김치, 버섯 불고기로 저녁을 먹으면서 오늘의 칼로리 섭취를 마무리하였어요.

요즘 날씨도 그렇고 뭔가 싱숭생숭한 요즘 모든 생활이 안정적이었던 삶으로 되돌아 가기를 희망하며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밤 보내세요!

12:00 : 덕후선생 우육면, 꿔바로우

15:00 : 후레쉬베리, 칙촉

19:00 : 밥 200g, 버섯 불고기, 김치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