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성동구 행당 맛집 맘스 집밥 뷔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15. 23:3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날씨는 오랜만에 푸근하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많이 춥지 않은 날씨였네요.

오후에는 잠깐 비가 올정도로 따듯했던 거 같아요.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0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kg으로 어제와 같은 체중을 유지했네요.

오늘도 평소와 같이 체중을 확인하고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아침을 시작했어요~!

회사에 출근을 하는 날에는 따듯한 물도 마시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가끔씩 마셨는데 집에서는 커피보다는 물을 자주 마시게 되네요.

diet-sucess.tistory.com/311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 건 제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근데 제가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마다 습관을 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

diet-sucess.tistory.com

그렇게 따듯한 물과 함께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과 신라면 1개를 끓여서 먹었어요.

뭔가 라면이 먹고 싶었는데 너무 탄수화물이라서 단백질 보충을 위해서 닭가슴살도 먹었습니다ㅎㅎ

역시 바디나인 닭가슴살은...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고기를 대체할 수 있는 닭가슴살이라 좋은 거 같아요.

diet-sucess.tistory.com/310

 

바디나인 닭가슴살 내가 몸짱이 될 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어제 오후에 눈이 많이 내려서 오늘 출근길에 길이 많이 미끄럽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기온이 높아서 그러지는 않았다고

diet-sucess.tistory.com

아무튼~ 그렇게 점심을 먹고 초코빵을 먹으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렇게 오후 업무를 끝나고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행당역 롯데마트 건물에 위치한 맘스 집밥 뷔페에 갔어요.

이곳은 제가 친구들과 종종 가서 집에서 먹는 음식이 먹기 싫을때 가서 먹었던 곳인데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예전에는 한끼에 6000원이었는데 이제는 7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긴 했는데..

그만큼 물가도 상승했으니~ 하면서 기대하면서 음식을 담았습니다.

집에서 먹을 수 있는 기본 반찬들과 오늘의 메인인 국과 반찬은 된장국 버섯 불고기였어요..ㅎㅎ

어제 그제 연속으로 불고기를 먹었는데... 여기서도 메인이 불고기였네요ㅎㅎ

그래도 맛있게 음식을 담았습니다~!

이름 자체가 뷔페다 보니 이렇게 먹고 또 먹고 싶은 반찬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음식도 정말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시는 집밥처럼 먹을 수 있는 곳이다 보니..

행당역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가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렇게 집밥을 맛있게 먹고 폴 바셋에 가서 이번에 폴바셋 신상 메뉴인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를 마셨어요.

이번에 신상 메뉴인데 딸기도 싱싱하고 위에 올라있는 아이스크림 맛도.. 불량식품 느낌의 맛이 아닌 고급진 느낌의 맛이라서..

디저트까지 만족스럽게 먹게 되었네요.

그렇게 마지막 칼로리를 섭취하면서 다시 단식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먹으면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을 오늘도 저는 추천드리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13:00 : 닭가슴살 150g, 신라면, 김치

15:00 : 초코빵

19:00 : 맘스 집밥 뷔페, 폴 바셋 딸기 아이스크림 라떼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