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맛집 백부장 닭칼국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2. 23:1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금요일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주 3일동안 재택근무에 이어서 어제 오늘은 출근을 해서 맛있는 점심과 함께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13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4.2kg으로 어제보다 400g정도 증가했네요.

지난 이틀동안 화장실을 못가서 아무래도 체중이 좀 증가한거같아요.

아무래도 재택근무를 하다보면 따로 운동을 하지 않는 이상 활동량이 급격하게 감소해서 그런지 화장실을 잘 못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최소한 걷기라도 하자라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출근길에도 지하철 계단을 이용하고 업무 도중에도 엘레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해서 활동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했어요.

아무튼~ 오늘도 저는 출근해서 따뜻한 물과 함께 오전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바로 종각 닭 한마리 맛집! 백부장집을 방문했어요.

이곳도 제가 회사를 다니면서 점심을 먹기위해 종종 방문하면서 포스팅 했던곳으로!

정말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보통 인분에 맞춰서 미리 준비를 해두시기때문에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식사를 할 수 가 있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을 조금이나마 길게 보낼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가만보면 정말 특별하게 들어가는 재료는 안보이는데 정말 국물 맛부터.. 닭고기까지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닭고기와 칼국수를 같이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입니다~!

세콤 달콤 칼칼한 맛이 제 입맛에는 좋더라구요.

김치 또한 음.. 시원한 맛이 강해서 닭칼국수와 조화가 잘되는 맛이더라구요.

처음 나올때부터 미리 어느정도 익혀서 나오길때문에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닭고기를 하나 가져와서 소스와 함께 먹기 전 한 번 찍어 봤어요ㅎㅎ

다 먹고 난 다음 칼국수를 마지막으로 끓여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실 여기에 마지막에 죽까지 먹을 수 있는데 저 같은 경우는 배불러서 죽까지는 먹어본 적이 없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밥을 다 먹고 나와서 근처 스타벅스에가서 스타벅스 1월 신메뉴 중 한 개인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라떼를 한 잔 테이크 아웃했습니다.

음... 제가 배가 부른 상태로 먹어서 그런지.. 뭔가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맛있지는 않더라구요.

아무튼~ 테이크 아웃해온 음료를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보다보니 오늘도 금방 퇴근을 하게 되었네요.

퇴근하고 집에 들어와서 오늘은 저녁으로 닭가슴살 150g, 밥200g, 장조림, 김치 를 먹으면서 오늘의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끝냈습니다.

오늘은 12시에 첫 식사를 시작해서 8시에 마지막 식사를 했으니 16:8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그럼 모두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 한마리, 칼국수, 스타벅스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15:00 : 칙촉

20: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장조림, 김치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