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포천 한정식 맛집 육남매별빛촌 제육정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7. 02:2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17일 차 일지와 함께 포천 한정식 맛집 육 남매 별빛촌 제육 정식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으로 어제와 동일한 체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어제 마장동 한우를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다행이 체중이 증가하지는 않았네요ㅎㅎ

diet-sucess.tistory.com/323?category=385431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소고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316일 동안 진행 중인 간헐적 단식 일지와 함께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한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으로 어제보다 500g 정도 증

diet-sucess.tistory.com

 

오늘도 아침 몸무게를 확인하고 따듯한 물과 함께 오전 업무를 봤어요.

제가 아침에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이유는 공복에 따듯한 물을 마시는 장점이 많기 때문이에요.

2021/01/14 - [Diet_Success 공유] -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 건 제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근데 제가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마다 습관을 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

diet-sucess.tistory.com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은 오늘도 간단하게 밥 200g 바디 나인 닭가슴살 150g 김치를 먹었어요.

최근 재택근무를 하면서 집에서 있다 보니 점심을 간단하게 먹는 일이 잦아졌네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쿠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고 포천으로 향했습니다~!


포천 육 남매 별빛촌

031 542 0695

매일 10:00 ~ 20: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주차 가능

포천 광릉수목원 근처에 위치한 육 남매 별빛촌은 제가 최근 교외로 자주 나가면서 맛집을 다니고 있는데 우연히 발견하게 된 맛집이에요.

갈비 전골이 추천 메뉴라고 하지만 저는 제육볶음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육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반찬 보이시나요...? 1인분에 12,000 원하는 제육 정식의 반찬 퀄리티.. 반찬의 종류뿐만 아니라.. 맛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제육볶음이 없이 반찬으로만 먹으라고 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수준의 반찬 퀄리티였어요.

메인 메뉴인 제육볶음은 불맛과 함께 파채를 같이 먹어서 인지.. 기존에 식당에서 파는 제육볶음과는 조금 다른 맛으로 저는 대 만족이었습니다.

정말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른 곳인데..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무슨 반찬인지 보시라고 반찬만 따로 찍어 봤어요ㅎㅎ

그리고 마지막 된장찌개까지..

정말 뭐 많이 들어간 건 아니지만 맛집은 어떤 음식이던지 정말 맛있나 봐요..

웬만하면 폭식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오늘은 밥 한 공기를 더 추가해서 2 공기를 맛있게 먹을 정도였습니다.

주말에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를 포천으로 오신다면 이곳으로 오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중간중간 반찬 부족해 보이면 와서 물어보시고 더 가져다가 주시고.. 밥도 따로 추가 금액 없이 주실 정도로 정도 많으세요.

이렇게 저는 오늘도 행복하고 맛있는 한 끼를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이렇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및 체중관리를 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에게 감사함을 표하며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김치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키

20:00 : 제육정식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