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맛집 뚝심한우 런치세트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8. 23:5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19일 차 일지와 함께 종각 맛집 뚝심 한우 런치세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자~~~ 그럼 따라오시죠~!

오늘 아침 체중은 83.5kg으로 어제보다 600g 정도 증가했네요.

최근 들어서 매일 화장실을 못 가다 보니 화장실을 간 날과 안 간 날의 체중 변화가 이렇게 차이가 나는 거 같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아침 체중을 확인하고 오랜만에 회사로 출근을 했습니다.

계속해서 재택근무를 진행하다가 이렇게 출근을 하니까 뭔가 어색하더라고요.

오랜만에 출근해서 따듯한 물과 함께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16시간 동안의 단식 후 먹게 된 오늘의 점심 메뉴는 바로~!


종각 타워8 지하 1층 뚝심 한우

02 6226 8088

11:30 ~ 22:00 (15:00~17:30 Break Time) 일요일 휴무

주차 가능 

종각 타워8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한 뚝심 한우입니다.

지도 상으로 첨부해드리려고 하는데 첨부가 안 돼서 이렇게 타워 8 위치를 첨부해드렸어요~!

오랜만에 출근해서 점심을 먹는 거다 보니 오랜만에 한우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뚝심 한우는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자주 가지는 못하는데 런치세트를 이용하면 나름 가성비 있게 점심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한 런치세트는 33,000원으로 갈빗살 120g과 냉면, 한우라면, 된장찌개 같은 식사 종류를 먹을 수 있어요.

먼저 나온 갈빗살을 구우면서 사진 한 장~

이건 따로 주문한 등심을 굽는 사진 한 장~

역시... 등심이 더욱 맛있기는 하더라고요..ㅎㅎ

기본 상차림의 모습니다~

묵사발, 샐러드, 명이나물, 부추 절임 등 깔끔한 기본 찬과 고기를 찍어먹는 소금, 생고추냉이, 씨겨자 소스까지 나오더라고요.

이건 한우 육회 비빔밥... 며칠 전에 마장동에 가서 육회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오늘은 비빔밥을 먹어보고 시켜서 주문해 봤어요..

또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ㅎㅎ

2021/01/25 - [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소고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소고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316일 동안 진행 중인 간헐적 단식 일지와 함께 마장동 맛집 변산반도 고향집 한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으로 어제보다 500g 정도 증

diet-sucess.tistory.com

그리고 런치세트의 식사 메뉴로 선택한 물냉면입니다.

세트 메뉴라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정량으로 나오고 맛 또한 좋더라고요~!

음.. 솔직하게 직장인에게 점심 한 끼에 5만 원 정도 되는 값으로 먹기에는 부담이 있지만 가끔씩 가는 거는 추천드려요.

그 이유는 뭔가.. 깔끔하면서 맛있게 먹고 배부르게 매장을 걸어 나오면서 느끼는 열심히 일한 삶의 보상이랄까..?ㅎㅎ

그렇게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 사치(?) 스럽게 먹으면서 마무리했어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근처 카페에서 블루베리 스무디를 테이크 아웃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점심을 배부르게 먹는 바람에 오늘은 퇴근하고 저녁으로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 김치볶음을 먹으면서 마무리했어요.

원래 간헐적 단식을 통한 식단을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요즘 맛있는 음식을 너무 자주 먹으러 다녀서.. 맛집 포스팅을 하는 거처럼 되어버렸네요.

조금 더 공부해서 좋은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갈빗살 130g, 등심, 육회비빔밥, 물냉면

13:00 : 블루베리스무디

20: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김치볶음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