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맛집 황산 훠궈 꿔바로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1. 29. 23:0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20일 차 일지와 함께 종각 맛집 황산 훠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4.6kg으로 어제보다 1.1kg이 증가했네요..?

체중을 보고 오랜만에 당황한 아침이었어요..ㅎㅎ

갑자기 너무 확 증가한 체중 탓에 오늘은.. 좀 타이트하게 간헐적 단식을 진행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평소와 같이 출근해서 따듯한 물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오늘도 16시간 단식을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황산 샤브샤브

0507 1479 0051

평일 11:00 ~ 22:00, 주말 12:00 ~ 22:00

주차 가능

종각 두산위브 지하 1층에 위치한 황산 샤브샤브는 제가 종각에서 회사를 다니면서 알게 된 맛집이에요.

사실 그전에 마라탕 훠궈 등의 음식을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회사를 다니면서 맛집을 알게 되고 이렇게 종종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처럼 점심에 가서 먹은 건 처음이었네요.

홍탕 백탕을 나눠서 먹을 수 있는 훠궈의 모습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홍탕을 선호하는데 매운맛을 못 드시는 분은 백탕을 더 좋아하시더라고요.

저는 보통 두 명 이서 가면 소고기 1개, 양고기 1개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 편입니다.

다양한 야채들과 사리들의 모습이에요.

황산 샤브샤브 만의 특제 소스와 기본 찬의 모습입니다~!

따로 주문한 꿔바로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서비스로 나오는 정말... 어느 마라탕 훠궈 집 꿔바로우 보다 맛있는 고퀄리티 꿔바로우입니다.

이걸 서비스로 매번 주시는데..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고퀄리티의 양고기,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훠궈에.. 서비스로 꽃빵, 꿔바로우까지..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평일 런치 훠궈 가격은 12,000원 디너 20,000원으로 런치가 확실히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지금까지 디너에만 왔었는데.. 앞으로 런치도 종종 이용하려고요.

그렇게 점심을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에 대한 충격으로.. 오늘은 점심을 먹고 저녁을 따로 먹지 않았어요.

이렇게 체중이 확 증가했을 때는 단식 시간을 더욱 길게 가져가야 금방 돌아오더라고요..

내일 체중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오늘 황산 샤브샤브 런치 리뷰와 함께 간헐적 단식 일지를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훠궈, 꿔바로우, 꽃빵

13: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