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투썸 플레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믹스드베리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2. 1. 14:2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322일 차 일지와 함께 투썸 플레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믹스드베리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3.6kg으로 어제보다 700g 정도 증가했네요.

어제 맛있는 음식을 먹어서일까요?

이제는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1kg 내외의 체중변화는 어느 정도 익숙해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체중이 증가하는 건 저에게는 긴장되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좀 자제하면서 먹어야 했지만..ㅎㅎ 오늘은 좀 과하게 많이 먹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우선 아침에 일어나서 간단하게 따듯한 물 세잔 정도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따듯한 물은 제가 기존에 포스팅을 했지만 공복에 참 몸에 좋은 효과를 주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마시고 있어요.

2021/01/14 - [Diet_Success 공유] -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아침 공복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효과 효능 장점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고 있는 건 제 포스팅을 봐주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예요~ 근데 제가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아침마다 습관을 들이기 위해 노력하는 부분

diet-sucess.tistory.com

아무튼~! 그렇게 물을 마시고 오늘은 오후 2시쯤 첫끼로 순대국을 먹었습니다~!

순대국은 뭐.. 아침이던 점심이던 저녁이던 저에게는 맛있는 음식이더라고요ㅎㅎ

그렇게 첫끼를 맛있게 먹고 집 근처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냈어요~!

그렇게 저녁이 되어서 간단하게 백반으로 저녁을 먹고 드디어 오늘 포스팅을 할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투썸 플레이스 마스카포네 생크림 믹스드베리 케이크

케이크에 대한 정보는 투썸플레이스 앱에 들어가서 캡처해서 왔는데 실제로 저 이미지보다 더 예쁘게 생긴 케이크예요.

개인적으로 투썸 케이크가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마스카포네 생크림 믹스드베리는 오늘 처음 먹어봤어요.

시트 속에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가득 들어있고 그 위에 토핑으로 딸기 블루베리 거봉 등 다양한 베리류가 올라가 있는 케이크예요.

마스카포네 생크림 특성상 너무 느끼하지도 달지도 않는데 그 설명하기 힘든... 당기는 맛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도 웬만하면 한 번에 홀 케이크를 다 먹지 못하는데..

맛있다고 먹다 보니.. 둘이서 어느새 케이크 한 판을 다 먹게 되더라고요.

뭐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하지만...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 달에 동생 생일인데 또 한 번 사서 먹을까 싶더라고요ㅎㅎ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 맛있는 케이크를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저는 이 케이크를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뭐 개인 차가 있겠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먹어서 이 맛있음을 공유하고 싶어서 추천드려요ㅎㅎ

이렇게 오늘은 밥보다는 디저트인 케이크로 꽤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서 다시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00 : 순대국, 아이스 아메리카노

19:00 : 한정식 백반

21:00 : 마스카포네 생크림 믹스드베리 케이크

칼로리 섭취시간 14: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