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양주 맛집 국물집 버섯국물갈비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2. 2. 19:4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323일 차 일지와 함께 양주 맛집 국물집 버섯국물갈비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우선 오늘은 아침에 몸무게를 확인하지 못해서 몸무게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그런데 뭐.. 어제 고칼로리 음식들을 그렇게 먹었으니.. 체중이 꽤나 증가했을 거 같네요~!

어제 늦게 자는 바람에 오늘은 하루를 좀 늦게 시작했어요.

그러다 보니 일어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점심시간이더라고요.

하지만 오늘은 어제 고칼로리로 식사를 했으니 오늘은 좀 덜 먹자라는 생각으로 한 끼를 맛있게 먹자라고 생각하고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양주 국물집 광적점

031 855 0228

매일 11:00 ~ 22:00

주차 가능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에 위치한 국물집은 저에게는 생소하지만 버섯국물갈비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본격적으로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하기 전에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으러 다니고 있는 요즘 양주에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손님이 없는 오후 3시쯤에 도착했기 때문에 정말 여유롭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은 위에 이미지처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좌석도 많지도 적지도 않은 적당한 좌석수였어요.

국물집의 메뉴판이에요.

버섯국물갈비가 메인 메뉴여서 저는 버섯국물갈비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3,000원으로 과연 적당한 가격일까 궁금해하면서 주문했는데.. 정말 가격 대비 대만족인 메뉴였어요.

이곳의 기본 반찬입니다.

음.. 특별한 반찬은 아니지만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멸치볶음과 오이피클이 가장 맛있었어요.ㅎㅎ

제가 맛집 포스팅을 하면서 무엇이 가장 전달력이 좋을까? 생각하다가 생각한 방법이 메뉴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첨부해봤어요.

사진도 좋은 방법이겠지만 이렇게 동영상으로 찍어서 보여드리면 더 정보가 잘 전달될까 싶어서요ㅎㅎ

버섯국물갈비가 조금씩 끓기 시작하면 사장님께서 이렇게 직접 잘라주세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더욱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보니.. 또 침이 넘어가네요.

팔팔 끓고 있는 버섯국물갈비 영상 한 번 더 첨부해봐요..

처음 접해본 음식인데.. 버섯이 들어가 있어서 담백하고 갈비도 부드러워서 퍽퍽한 느낌 없이 잘 넘어가더라고요.

여기에 다른 사리까지 추가해서 먹을 수 있는데.. 아쉽게도 다 먹고 볶음밥을 먹기 위해.. 사리를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어제 너무 많이 먹은 저에게 주는 조금의 페널티였죠..ㅠㅠ

버섯 국물 갈비를 맛있게 먹고 아쉽지 않게 마무리할 수 있는 치즈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음.. 그런데 솔직히 볶음밥은 좀 아쉬웠습니다.

볶음밥을 먹기 전에는 되게 국물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맛있을 줄 알았는데 뭔가 심심하고 뭔가 빠진듯한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그때는 볶음밥 대신 사리를 추가해서 배부르게 먹어보려고요ㅎㅎ

그래도 다른 분들은 좋아하실 수 있으니 볶음밥을 드셔 보고 싶으시면 한 번쯤은 드셔 보셔도... 말리지는 못하겠죠ㅎㅎ

전반적으로 이곳은 제 개인적으로 ★★☆ 의 느낌이었습니다.

볶음밥이 조금 아쉬워서 별 한 개를 뺐어요ㅎㅎ

요즘 양주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드라이브 코스로 많이 가는데 들려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ㅎㅎ

그렇게 오늘의 한 끼를 맛있게 먹고 근처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모카번 빵 하나를 먹으면서 칼로리 섭취도 끝냈네요.

내일은 또 어떤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오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15:00 : 버섯국물갈비, 치즈볶음밥, 콜라

17: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카번

칼로리 섭취시간 15: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