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포천 맛집 연미정 묵은지 닭볶음탕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2. 11. 19:5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332일 차 일지와 함께 포천 맛집 연미정 묵은지 닭볶음탕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6kg으로 어제보다 100g 정도 감량되었네요.

최근 정말 잘 먹고 다니는데 화장실만 잘 가면 꾸준하게 체중이 조금씩은 감량되는 거 같습니다.

중간중간 찾아오는 변비만 아니면.. 좋겠는데 최근 활동량이 줄어들다 보니 자연스럽게 변비가 찾아오는 거 같아요.

아무튼 오늘도 체중을 확인하고 따듯한 물 3~4잔 정도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점심을 평소보다 조금 늦은 오후 3시에 먹었어요.

그 이유는 점심에 포천 맛집에 가서 먹고 오기 위함이었죠~!


연미정

0507 1493 1156

매일 11:00 ~ 22:00

주차 가능

최근에 양주 포천 남양주 쪽으로 드라이브를 많이 가는데 그곳에 맛집들을 다녀보고 있어요.

연미정은 포천 광릉수목원 근처에 위치해 있는데 서울 노원 쪽에서 차로 30~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연미정은 낙지볶음, 백숙, 묵은지 닭볶음탕 3가지 메뉴가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데 저는 오늘 묵은지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묵은지 닭볶음탕(35,000원)은 주문하면 처음 이렇게 나옵니다.

국물이 많아서 제가 생각하는 닭볶음탕의 이미지는 아니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

제가 최근 다니는 맛집들은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정말 다양하게 잘 나오는 거 같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맛 또한 좋아요.

그러다 보니 메인 메뉴가 없어도 밥 한 공기를 다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 들입니다.

묵은지 닭볶음탕이 보글보글 끓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국물이 많아서 저는 약간 묵은지 김치찌개 느낌이 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찐~한 닭볶음탕을 좋아하는데 국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닭고기도 야들야들하고 묵은지를 쭉~ 찢어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너무 맛있다 보니 여기서 밥 2 공기를 먹어버렸습니다..ㅎㅎ

그렇게 밥을 맛있게 먹고 근처에 새로 생겼다고 하는 카페에 방문해 봤어요.


필립보 카페

031 855 1029

주차 가능

연미정에서 차로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카페 필립보는 최근에 새로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이곳은 레스토랑과 카페 따로 건물을 나뉘어서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카페에 들어가기 전 찍어봤어요ㅎㅎ

저는 레스토랑은 안 들어가고 바로 카페로 들어갔는데 실내는 작지 않고 여유롭게 편하게 쉴 수 있는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빵 종류는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이렇게 찍어봤어요.

저는 창가 쪽에 위치한 테이블에 앉아서 여유롭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습니다.

연미정에서 밥을 2 공기를 먹다 보니 배가 불러서 빵을 먹고 싶었지만 먹지는 못했네요ㅠㅠ

그렇게 카페에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오후 9시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 밥 200g 김치를 먹으며 오늘의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했어요.

오늘은 18:6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에 쉬니까 이렇게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00 : 묵은지 닭볶음탕, 밥 2 공기, 반찬

17: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21: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김치

칼로리 섭취시간 15: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