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서브웨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63일차

Diet_Success 2020. 5. 17. 20:54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 주말 모두 잘 보내시면서 하루 마무리를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나름 알차게 하루를 보내면서 간헐적 단식 식단도 깔끔하게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63일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일요일인 오늘 저는 오전 8시쯤 일어나서 아침 몸무게 확인과 함께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 아침의 몸무게는 83.9kg이네요~

금요일에 야식의 유혹에 넘어가서 어제 84kg이 넘어갔었는데 다시 돌아왔네요.

다음 주는 회식과... 친구의 결혼식에 분명 먹을 일이 많을 텐데.. 그날들을 제외하고 최대한 시간을 잘 지키도록 해야겠어요.

오늘 아침에 카누 한 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면서  영어 공부를 하면서 오전 시간을 보냈어요~

그렇게 하다보니 어느덧 12시가 되었는데 오늘은 개인 정비를 하는 날이기에~ 미용실 예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미용실에 가기 전 서브웨이에 가서 오늘의 첫끼를 먹었어요.

오랜만에 서브웨이를 가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문 앞 베너에 쓰여있는 행사 상품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메뉴의 이름은 로티세리 바비큐 치킨이에요~!

 

 

제가 찍은 사진이 뭔가 이 제품의 맛을 보여주지 못하게 찍어서 서브웨이 메인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을 첨부합니다~

http://subway.co.kr/

 

SUBWAY KOREA

신선하고 건강한 글로벌 NO.1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

www.subway.co.kr

이번에 이 상품 말고도 다른 행사 상품이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라고 링크도 첨부해봐요.

아무튼~! 저는 그렇게 서브웨이 샌드위치로 점심 한 끼를 먹고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잘랐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무려 커트비 16000원에 다운펌을 무료로 해주는 곳인데 이곳이 궁금하시다면 댓글 달아주세요~

머리를 예쁘게(?) 자르고 바로 헬스장으로 향했어요~

오늘은 등 운동 위주로 진행했는데 확실히 공복으로 운동을 하는게 아니어서 1시간 30분 동안 집중이 잘 되더라고요.

그렇게 운동까지 알차게 마무리를 하고 집에 와서 단백질 쉐이크를 마셨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오후 4시였고, 저는 집에 있는 김치 볶음과 스팸으로 오늘의 마지막 식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카페에 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오늘 하루를 정리하고 다음 주 일정을 정리하고 있어요.

하루하루 제가 목표한 계획을 이루기 위해서 시간을 보내는 요즘 시간이 빨리 흘러서 조금은 아쉽지만 앞으로의 제 미래가 조금 더 좋은 날이길 바라면서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63일 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남은 일요일 주말도 잘 보내시고 다음 주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