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봉추 찜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64일차

Diet_Success 2020. 5. 18. 20:5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오후부터 갑작스러운 폭우로 인해서 많이 놀라셨을 텐데 잘 보내셨나요?

저는 퇴근길에 갑자기 많이 오는 비때문에 아 오늘은 운동 못 가겠다 했는데 다행히 자정에는 그쳤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64일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우선 5월 19일 월요일 아침 체중은 83.8kg입니다~!

계속 지금 몸무게에서 왔다 갔다하는데 정작 몸은 살이 빠지고 있는 거 같아요.

그 이유는 2주전에 딱 맞던 옷들이 오늘 입어보니 여유롭여졌더라고요.

그래서 몸무게는 정체 되어있지만 기분 좋게 오늘 하루를 시작했어요~!

아침에 회사 건물 지하에 있는 카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테이크 아웃해서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봤어요.

오늘 새벽 일찍 일어나서 뭔가 정신이 멍~ 했는데 역시.. 커피 한 잔을 마시니 정신이 맑아지는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택된 곳은~!

봉추찜닭이었어요~!

봉추찜닭 대자에 당면까지 추가를 해서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4명이 가서 밥 2개를 나눠서 먹었는데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렇게 맛있게 찜닭을 다 먹고 마무리로 누룽지 볶음밥 1인분까지 해서 먹으면서 깔끔하게 점심을 먹었어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어디 카페를 가서 남은 점심시간을 보낼까~? 고민하다 저번 주 목 금 이틀 연속으로 방문했었던

브루다에 갔습니다~!

지난주에 블루베리 요거트를 먹고 화장실을 잘갔던 기억이 있어서 또 방문했는데 오늘은 다른 요거트를 도전했어요.

그건 바로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딸기 요거트입니다!

제 개인적인 평가로는 딸기보다는 블루베리 요거트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딸기는 뭔가 너무 시럽의 맛이 강하고 제 입맛에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렇게 음료를 마시며 점심시간을 보내고 회사에 복귀해서 오후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오후 업무를 보고 있던 중 갑자기 천둥 번개가 치는 바람에 밖을 보니 비가 엄청 내리고 있길래 사진 한 장 찍어봤어요ㅎㅎ

정말 시원하면서 무섭게 비가 내리더라고요..

그렇게 비 소리를 들으며 오후 업무를 마치고 퇴근을 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퇴근길이 비가 많이 와서 운동을 포기했는데 다행히(?) 9시쯤 비가 그쳐서 후딱 운동을 다녀오면서

오늘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은 집에 와서 운동을 가기 전 간단하게 저녁을 먹어서 오후 8시부터 단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내일은.. 또 회식이 잡혀서.. 다이어트를 하기는 어렵겠지만 최대한 포스팅을 하기 위해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