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89일차

Diet_Success 2020. 6. 12. 23:2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벌써 이번 한 주도 끝나고 금요일 저녁이네요. 이번 주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일요일 밤부터 컨디션이 안 좋아져서 몸 관리하느라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긴 했지만 제대로 관리는 못한 한 주를 보냈습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체중 감량은 없었지만 다행히도 컨디션이 회복되어서 전처럼 관리를 할 수 있을 거 같네요ㅎㅎ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8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 확인을 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아침 몸무게는 84kg으로 확실히 어제저녁에 먹은 골뱅이 소면의 영향이 커서일까요..?

갑자기 체중이 확 증가해버렸네요.

그래서 저는 오늘 20:4 간헐적 단식을 진행할 생각을 하고 출근을 했습니다.

출근을 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다가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은 식단도 클린하고 가볍게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다 보니 이번 주에 가장 많이 먹은 샌드위치가 생각나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사러 갔습니다.

이번 주에 4번이나 가서 샌드위치를 사다 보니까.. 이제 직원분이 알아봐 주시더라고요..ㅎㅎ

아무튼~ 그렇게 저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사 오고 회사 탕비실에 있는 닭가슴살 150g을 함께 먹었습니다.

사실 샌드위치만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른데 오늘은 점심 한 끼만 먹을 생각이었기 때문에 단백질을 좀 더 보충하기 위해 먹었어요.

샌드위치 비주얼을 정말 볼 때마다 놀랍네요..

그렇게 샌드위치와 닭가슴살을 먹으니... 정말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테이크 아웃해서 산책을 나가고 싶었지만... 더워서..

오늘도 회사에서 쉬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 9월까지는.. 산책을 무리일 거 같아요ㅠㅠ

그렇게 오후 업무가 시작되었고,, 중간에 간식을 좀 먹으면서 일을 하다가 4시 이후부터는 안 먹었어요.

그래야 20:4 간헐적 단식을 하게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오후 4시에 단식을 시작하고 업무를 마무리하고 집에 와서 이것저것 하면서 푹 쉬고 있습니다~

오늘은 헬스장이 문을 닫아서 더욱 저녁을 안 먹기 잘한 거 같아요.

그럼 저는 내일 간헐적 단식 90일 차.. 일지와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이번 한 주도 모두 고생하셨고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