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직장인 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6. 21:0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주일의 중간이 넘어간 목요일인 오늘 모두 무탈하게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은 오랜만에 평소처럼 점심과 저녁을 먹으면서 운동을 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4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5kg으로 어제와 동일한 몸무게였어요.

어제는 16:8간헐적 단식을 진행했는데 확실히 과하게 먹지 않는 선에서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다 보니 체중이 증가하지는 않았네요.

저는 몸무게를 확인하고 출근해서 오전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의 점심을 제가 최소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먹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점점 샌드위치의 내용물이 많아지는 듯한 느낌은 저만의 기분 탓이겠죠??

처음에는 요즘처럼 배부르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하나만 먹어도 정말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

맛도 좋고 포만감도 오래 유지되고... 정말 저에게는 최고의 점심 중 하나입니다.

그렇게 샌드위치를 먹고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 도중 군것질을 하면서 업무를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퇴근을 해서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면서 집에 오니 동생이 야채곱창을 포장해와서 저녁으로 야채 곱창을 먹었어요.

그렇게 오늘 마지막 식사로 야채곱창을 먹으면서 식단을 마무리하고 운동을 다녀오면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15:00 : 빈츠, 칙촉

20:00 : 야채곱창,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