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왕십리 맛집 포메인 쌀국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7. 21:0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는 모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연차를 쓰고 집에서 푹 쉬면서 힐링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5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4kg으로 어제보다 조금 감량되었네요~!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45일 동안 잘 유지를 하고 있는데 16:8 간헐적 단식을 하면서 체중관리를 하는 게 확실히 쉬워졌다고 생각이 되네요.

그전에는 조금만 방심하면 금방 체중이 증가해서 빼기까지 많은 노력이 들어갔는데 요즘은 쉽게 쉽게 감량이 되는 거 같아요.

아무튼 연차를 사용하고 쉬는 날 오전에는 할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오후 1시에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첫끼 메뉴는 바디나인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국중에 하나인 미역국이 있다 보니 점심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점심을 먹고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할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오후가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그렇게 저녁이 되어서 오늘은 동생과 오랜만에 왕십리 엔터식스 포메인에 가서 저녁을 먹었어요.

왕십리 포메인은 제가 알기로 엔터식스가 생기면서부터 있던 쌀국수집으로 한자리에서 오래 유지되는 거 보면 그만큼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사실 예전에 더 맛있었는데 오늘 가보니 뭔가 맛이... 변한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왕십리 엔터식스와 이마트를 구경했어요.

그리고 오늘은 무엇에 홀린 거처럼 왕십리역사에 닭강정을 파는 곳이 보여서 닭강정을 사 와서... 10시라는 시간에 야식을 먹었습니다.

전혀 계획에 없었던 칼로리 섭취라서 다 먹고 나서 내일 아침 체중이 걱정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뭐.. 내일 다시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미역국

19:00 : 쌀국수, 닭가슴살 볶음밥

22:00 : 닭강정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