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광화문 짬뽕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4. 22:4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낮은 몸무게를 기록하는 날이었어요.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갑자기 체중이 확 감량이 되어서 다시 제가 원하는 체중인 82kg을 위해서 오늘은 잘 챙겨 먹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2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3kg으로 어제보다 700g이 감량된 몸무게였어요.

어제도 700g이 감량되었는데 오늘도 700g이 감량되다보니까.. 어제저녁까지 되게 잘 챙겨 먹었는데 왜 이렇게 빠졌지?

라는 의문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점심부터 저녁까지 잘 챙겨 먹자 생각하면서 하루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출근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제가 항상 기다리던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광화문에서 짬뽕으로 유명한 르메이르 건물 2층에 위치한 광화문 짬뽕 가서 짬뽕과 탕수육을 먹었어요.

사실 이번에 처음 갔는데 이미 이 근처에서는 유명한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다행히 조금 일찍 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짬뽕 국물이 다른 짬뽕과는 다르게 약간 고기 육수 맛이 나면서 적당히 얼큰하고 맛있었어요.

국물이 너무 괜찮아서 공깃밥까지 추가로 주문해서 말아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탕수육도 바삭바삭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을 후딱 먹고 들어와서 창가에 앉아서 내리는 비를 보면서 여유롭게 점심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오후 업무..!! 오후 업무를 보면서 항상 먹던 군것질을 하면서 오늘은 사진을 찍어보자 하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버터와플, 빈츠, 촉촉한 초코칩 오늘은 이렇게 먹으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어요.

그렇게 퇴근하고 집에 와서 닭가슴살과 밥 그리고 떡볶이를 먹으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오늘 점심을 정말 잘 챙겨서 먹었으니 내일 체중이 조금은 증가해주기를 바라며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광화문 짬뽕, 탕수육

15:00 : 버터와플, 빈츠, 촉촉한 초코칩

20: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떡볶이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