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성가 백암순대 순대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5. 22:3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정말 비가 이렇게 내렸던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계속해서 내리는 요즘 잠을 자도 괜히 더 피곤한 듯한 느낌의 하루하루네요.

기상청 일기예보를 보니 8월 14일까지는 장마가 지속될 전망이라고 하는데.. 정말 하루빨리 장마가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3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의 체중은 82.5kg으로 어제보다 무려... 1.2kg이 증가했네요.

어제 체중은 뭔가 잘못 측정이 된 것인가 싶을 정도로 확 체중이 증가해서 좀 당황했어요.

어제 잘 챙겨 먹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 이렇게 증가될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ㅎㅎ

아무튼 체중을 확인하고 출근을 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이 되어서 오늘은 밖으로 나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종각 두산위브파빌리온 1층에 위치한 성가 백암순대라는 곳의 순댓국을 먹었습니다.

이곳도 종각에서 순대국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셔서.. 조금만 늦어도 줄 서서 기다려 먹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저희도 그래서 10분 정도 대기 후에 들어가서 순댓국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순대국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먹었어요.

그런데 정말 기대를 충족시켜줄 정도로 순댓국이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서 나와서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적당한 간과 깊은 맛이 느껴지는 국물과 건더기가 맛있더라고요.

거기에 부추까지 넣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순댓국 특(9000원)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이 확실히 많아서 다 먹으니 엄청 배불렀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나서 카페에 들려서 음료를 한 잔 테이크 아웃해서 사무실로 들어와서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오늘은 퇴근 후에 치과를 가야 해서 특별하게 군것질을 따로 하지 않고 오후 업무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렇게 퇴근을 하고 치과를 다녀와서 집에 와서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으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어요.

오늘 갑자기 늘어난 체중으로 인해서 오늘은 평소처럼 적당히 먹었는데 내일 체중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순댓국, 블루베리 요거트

20: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