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여유롭게 주말보내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9. 21:1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도 여전히 비가 내리는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면서 외할머니댁에 가서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 여유로운 주말을 보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7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몸무게는 81.9kg으로 어제의 그 증가했던 체중이 다시 쫙 빠진 몸무게를 확인했어요.

하루 막 먹고 다음날 체중이 증가했을때는 그다음 날 최대한 소식을 하면서 식단 관리를 하면 금방 돌아오는 거 같네요~

그렇게 몸무게를 확인하고 오늘은 외할머디댁으로 출발했어요.

도착하기 전 백화점에서 빵이랑 떡 등 주전부리 등을 사서 갔어요.

그렇게 도착해서 주전부리등을 먹으면서 첫 칼로리 섭취를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물회국수도 먹고... 사실 정말 이것저것 너무 먹어서.. 오늘은 다이어트라기보다는 휴식을 취한 날이었던 거 같네요.

그렇게 음식을 먹고 옥상에 올라가서 비가 내리는거를 구경하고ㅎㅎ

오늘 하루는 저녁 8시까지 잘 먹으면서 휴식을 취한 하루였네요.

오늘의 간헐적 단식을 통한 일지는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했기에 여기서 간단하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4:00 : 빵, 떡, 물회국수

20:00 : 외할머니가 차려주신 저녁밥

칼로리 섭취시간 14: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