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광화문 맛집 미진 냉메밀 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10. 22:4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차 사용과 함께 3일간의 휴일을 잘 보내고 출근을 해서인지 에너지가 넘치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8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3.1kg으로 어제보다 무려 1kg 이상이 증가했네요..

어제 쉬면서 잘 먹기는 했지만 갑자기 체중이 확 늘어서 좀 당황을 하긴 했지만 오늘 좀 타이트하게 관리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출근했어요.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업무를 마무리하고 광화문 맛집 중 한 곳인 미진을 방문했습니다.

미진은 메밀 맛집으로 여름에는 냉메밀을 먹으러 많이 오기 때문에 조금만 늦어도 웨이팅을 하는 곳이에요.

저는 미진에 방문해서 항상 먹는 돈가스 세트를 먹었어요.

돈가스 세트는 위에 이미지처럼 돈가스와 냉메밀 소가 나오는데 양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다만 뭔가 예전보다 돈가스의 크기가 작아져서 조금 아쉽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먹고 나서 바로 근처에 떼루와에 가서 블루베리 요거트를 먹으면서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달달한 블루베리 요거트까지 마시니 부족함 없는 점심 식사였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시간이 끝나고 중간에 군것질을 조금 하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렇게 퇴근을 하고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으면서 오늘 하루 식단을 마쳤어요.

아침에 갑자기 늘어난 체중으로 인해서 운동과 함께 가벼운 식단을 진행했는데 과연 내일 몸무게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12:00 : 미진 돈가스, 냉메밀, 블루베리요거트

15:00 : 빈츠, 칙촉

20: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