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이천 맛집 임금님 쌀밥집 쌀밥정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8. 23:3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계속되는 장마에 이제 좀 비가 그치길 바라는 토요일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이천 아울렛을 방문할 겸 이천에 가서 하루를 보내고 오면서 하루를 보냈는데 다녀온 후기와 함께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4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몸무게는 83.5kg으로  어제보다 무려 1.1kg이 증가했네요.

역시... 저녁 야식의 힘이겠죠..?

연차를 사용하고 쉬면서 쌀국수도 먹고 저녁 열시에 닭강정으로 야식을 먹다 보니 갑자기 체중이 증가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최대한 가볍게 식사를 하면서 다시 82kg대로 진입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어요.

쉬는 날이다 보니 조금 여유롭게 일어나서 11시쯤 운동을 가기 전에 귀리가루와 프로틴 쉐이크를 마시고 12시에 운동을 다녀왔어요.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는 저로써는 12시 이후에 첫끼를 먹는 게 좋지만 오늘은 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빨리 운동을 다녀와야 했어요.

공복 운동을 힘들어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셰이크를 마시고 다녀왔네요 ㅎㅎ

그렇게 운동을 마무리하고 집에 돌아와서 밥 200g과 닭가슴살 150g으로 가볍게 첫끼를 먹었어요.

그리고 이천 아울렛으로 향했습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인지 아울렛에 사람은 별로 없어서 구경을 잘하고 나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오늘의 마지막 식사는 이천 맛집으로 유명한 임금님 쌀밥집의 쌀밥 정식을 먹었어요.

쌀밥정식은 12000원으로 나오는 반찬과 맛을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여유롭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반찬 중에 코다리찜이 가장 맛있어서 그거와 밥을 가장 많이 먹은 거 같네요.

아울렛과는 거리가 많이 떨어진 곳이 아니어서 아울렛에 방문하고 들리셔도 좋을 거 같아요.

그러고 나서 카페를 갈 겸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에 방문했어요.

네~ 그 침대 시몬스가 맞아요ㅎㅎ

시몬스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지하 1층에는 침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고 그 위층에는 카페로 운영되고 있어요.

야외가 예쁘기로 유명한 곳인데 비가 많이 와서 실내에서 사진 몇 장만 찍은 거 첨부해봐요.

그렇게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고 오늘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00 : 귀리가루 프로틴 쉐이크

14: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19:00 : 쌀밥정식

칼로리 섭취시간 11: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