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착한전복 & 제철쌈밥 창동점 쌈밥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8. 31. 23:2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인 오늘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연차를 쓰고 주말에 이어서 하루 더 푹 쉬면서 휴식을 취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인하여 헬스장도 폐쇄되어서 가지도 못해서 더 푹 쉬게 되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69일 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몸무게는 81.8kg으로 어제보다 1.4kg이 증가했네요ㅎㅎ

어제는 80.4kg까지 확 빠져서 치팅을 하는 하루를 보냈는데 확실히 효과를 본 거 같아요.

저는 앞서 계속 말씀드렸듯이 82kg을 유지하면서 몸을 만들고 싶기 때문에 체중이 갑자기 감량되는 거를 원하지 않아요.

그래서 어제 잘 챙겨 먹었더니 체중이 증가해주었습니다ㅎㅎ

오늘은 평소처럼 다시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 되겠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오후 12시에 첫끼로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을 먹고 편의점에 가서 과자와 티라미수를 사 와서 먹으면서 여유로운 오후를 보냈어요.

그렇게 오후 시간을 보내다가 저녁 약속이 있어서 창동으로 향했습니다.

창동에 쌈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제가 방문한 곳은 착한 전복 & 제철 쌈밥 창동점이었어요.

이곳은 이렇게 다양한 반찬과 고등어구이, 돼지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무한으로 가져다가 먹을 수 있는데 반찬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제 입맛에 맞는 반찬은 2~3번 추가로 가져와서 먹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 매실차까지.. 완벽했어요.

그렇게 저녁까지 맛있게 먹으면서 오늘의 간헐적 단식 식단을 마무리했어요.

평소에 이렇게 잘 챙겨 먹으면서도 제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 꼭 한 번 시도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12: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14:00 : 과자, 티라미수

19:00 : 쌈밥 정식, 매실차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