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대학로 에머이 쌀국수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0. 3. 22:05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오랜만에 대학로에 가서 연극을 보고 맛있는 쌀국수도 먹고 낙산공원에 가서 산책도 하면서 힐링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02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3kg으로 어제보다 300g정도 증가했네요~

어제 생각보다 많은 음식을 먹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체중이 좀 증가했네요.

요즘 운동을 하지 못해서 그러는건지..ㅎㅎ 다음 주면 다시 운동을 갈 수 있으니 다음 주에 열심히 운동해야겠네요~

아무튼 저는 오늘 오후 1시에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으로 점심을 먹고 혜화 대학로로 향했습니다~

그 이유는 오랜만에 연극을 보기 위해서 였죠~

대학로에 도착해서 오랜만에 재밌는 연극을 보고 쌀국수를 먹을 겸 에머이로 향했어요.

오랜만에 에머이에 방문해서 쌀국수와 볶음밥 그리고... 이름이 잘 생각나지 않은 사이드 메뉴까지..

배부르고 맛있게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배부르게 한 끼를 먹고 근처에 위치한 커피빈에 가서 초콜릿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후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케이크를 마지막으로 오늘은 더 이상 칼로리 섭취를 하지 않고 마무리했네요.

그렇게 먹고 바로 옆에 위치한 낙산공원에 올라갔어요.

대학로에 가면서 낙상 공원은 처음 올라가 봤는데~ 야경이 정말 예쁘더라고요.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오고.. 요즘 같은 날씨에 가서 데이트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그렇게 저는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면서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간헐적 단식 일지를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17:00 : 쌀국수, 볶음밥

19:00 : 초콜릿 케이크, 치즈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