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갈비탕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0. 2. 21:00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추석이 끝난 여유로운 다음날 저는 푹 쉬면서 맛있는 갈비탕도 먹으면서 여유로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01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kg으로 어제와 동일하네요.

제가 요즘에는 가장 유지하고싶은 몸무게이지만.. 지방보다 근육량을 늘리면서 유지하고 싶은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헬스장을 자주 못 가네요.

언제쯤 마음 편하게 마스크 없이 운동을 할 수 있을지.. ㅠㅠ

아무튼~ 저는 오늘 아침에는 여유롭게 쉬다가 오후 1시쯤 밥과 닭가슴살로 첫끼를 먹었어요~

뭐~ 명절이지만 그래도 관리는 조금이라도 해야하기에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쉬면서 오후 시간도 보냈어요.

그 이유는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맛있는 갈비탕을 먹으러 갈 예정이었기 때문이죠~

그렇게 저녁이 되어서 오후 8시 저녁으로 갈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는데 무엇보다 갈비탕이... 정말 국물부터 고기까지 정말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또 알게 된 맛집이었죠~

어딘지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ㅎㅎ

따끈한 갈비탕만 단독으로 찍어봤는데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국물이 또 먹고 싶네요.

그렇게 저녁으로 갈비탕 한 그릇을 뚝딱하면서 오늘의 칼로리 섭취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럼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20:00 : 갈비탕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