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추석연휴 보내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0. 1. 21:1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추석 당일이었던 오늘 하루 모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서 1박 2일로 강릉, 속초 여행을 다녀오고 오늘은 푹 쉬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쉬면서 하루를 보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00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2.0kg으로 여행을 가기전 아침 몸무게보다 200g 정도 증가했네요.

여행기간 동안 정말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서 꽤 쪄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증가했네요~

제가 유지하고 싶은 몸무게인 82kg를 확인하고 오늘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은 추석 당일이어서 가족들과 식사를 하다 보니 음식 사진은 찍지 못한 점 이해 부탁드릴게요.!

오늘은 오전 11시쯤에 첫끼를 먹었는데 정말 상이 부러질 정도로 너무 다양한 명절 음식을 먹었습니다~

천천히 오래 먹다보니 거의 1시간을 먹었어요.

그렇게 첫끼를 먹고 푹 낮잠도 자고 쉬다가 외가댁에 가서 저녁을 오후 7시쯤에 똑같이 배부르게 먹으면서 오늘 칼로리 섭취를 끝냈어요.

오늘은... 사진이 없다 보니.. 간단하게 일지를 마무리하고 내일 돌아올게요.

그럼 남은 연휴 모두 잘 보내시고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