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속초 맛집 돌아다니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9. 30. 22:5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는 모두 어떻게 보내셨나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하면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어제오늘~ 간단하게 오늘은 무엇을 먹었는지 소개하는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이 벌써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시작한 지 199일 차네요.ㅎㅎ

그럼 이제 정말 시작할게요!!

강릉에서 하루보내고 일어나서 바로 저희는 속초로 향했어요.

차가 안막혀서 한 시간? 정도 걸려서 속초에 도착했네요~!

원래 속초에 도착해서 첫끼로 김치 아바이 순댓국을 먹으려고 했는데 하필 이곳도 오늘 문을 닫아서 선택한 메뉴가 물회와 게살 비빔밥이었어요.

바다 뷰가 보이는 식당에서 깔끔한 음식을 먹으니 왠지 더 맛있더라고요.

반찬도 깔끔하고 메인 메뉴들도 맛있어서...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괜히 또 먹고 싶네요ㅎㅎ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고성으로 향했어요~!

그 이유는 바로 고성에 위치한 카페에 가기 위해서였죠~

바닷가가 보이는 고성 카페에서 강릉에서 출발 전 포장해 온 육쪽마늘빵과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여유를 즐겼어요.

그렇게 여유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다가 비가 부슬부슬 내려 다시 실내로 들어와서 쉬다가~

서울로 출발하기 전 속초 시장에 들러서 간단하게 오징어를 사고 순댓국을 먹었어요.

모둠 순댓국과 김치 순댓국인데... 음... 저는 모둠은 그냥 그랬고 김치 순댓국은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녁까지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속초에서 출발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서울을 오는 길에 가평 휴게소에 들러서 호두과자를 먹으면서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했네요~

1박 2일 동안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많이 먹은 여행이었네요.

따로 여행 관련 포스팅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전에 어딘지 궁금하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공유해드릴게요~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고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13:00 : 물회, 게살 비빔밥

15:00 : 육쪽마늘빵, 아이스 아메리카노

18:00 : 순댓국

21:00 : 호두과자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