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강릉 맛집 돌아다니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9. 30. 01:0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오늘 저는 강릉에 와서 맛집을 다니고 좋은 카페에 가서 휴식을 즐기면서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98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8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증가했네요.

저는 몸무게를 확인하고 차 막히기전에 강릉을 가기 위해 아침 일찍 출발했어요.

다행히 아침 일찍 출발해서 차가 막히지 않아서 12시에 강릉에 도착할 수 있었네요.

강릉에 도착해서 먹은 첫끼는 바로 순두부찌개였습니다.

강릉 순두부찌개 맛집으로 유명해서 가봤는데... 하필 추석 연휴로 인해서 매장에서 식사는 안되고 포장만 가능해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순두부찌개를 포장해서 바로 앞에 테이블에 앉아서 먹었는데 음... 제 입맛에는 좀 심심하긴 했지만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근처에 위치한 뷰가 정말 좋은 카페를 갔습니다.

바로 강릉 바다가 보이는 카페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점심을 배불리 먹었지만 포켓몬빵이 맛있어 보여서~ 포켓몬 빵과 함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

그렇게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고 근처 바닷가를 둘러보다가 오후 6시쯤에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음... 사진을 보시면 아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 같은데 바로 꼬막비빔밥을 먹으러 갔어요~

이곳은 뭐.. 너무 유명하죠~ 혹시나 어딘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달아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꼬막비빔밥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맛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라고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도 맛있고.. 그래서 밥을 더 추가해서 깔끔하게 다 먹고 나왔어요~

그렇게 저녁까지 맛있게 먹고 근처 시장에 가서 닭강정을 가서 오후 9시쯤 숙소에서 먹으면서 오늘의 마지막 칼로리 섭취를 했습니다.

여행을 와서도 최대한 간헐적 단식을 하기 위해서 노력했는데~ 내일도 점심을 첫끼로 먹을 수 있게 푹 쉬어야겠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12:00 : 순두부찌개

14:00 : 포케몬빵, 아이스아메리카노

18:00 : 꼬막비빔밥

21:00 : 강릉 닭강정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