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두물머리 연 핫도그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9. 27. 23:0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하루 모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집에서 어머니가 해주신 맛있는 점심을 먹고, 양평 두물머리에 가서 핫도그를 먹으면서 맛있고 배부른 하루를 보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다이어트 19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3kg으로 어제보다 100g정도 증가했네요.

아무래도 어제 맛집에가서 밥을 두 공기나 먹으면서 배부른 하루를 보냈더니 이렇게 조금은 증가해주었습니다.

체중이 감량되지 않아서 기분 좋은 마음으로 오늘 하루를 시작했어요.

주말인 오늘 늦잠을 자고 일어났더니, 금방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그래서 오랜만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첫끼를 먹었습니다.

오늘의 점심은 바로 목살구이, 꿔바로우, 미역국 이렇게 맛있는 메뉴로 점심을 먹었어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초코 케이크까지 먹으면서 완벽한 한 끼를 먹었어요~

그리고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를 보내다가 양평 두물머리로 향했습니다~

두물머리에 간 이유는 바로... 뭐~ 핫도그 때문이였죠.

두물머리 핫도그가 정말 유명해져서 꼭 한 번가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게 바로 오늘이었어요.

차가 막혀서 두 시간 걸려서 도착한 두물머리 연 핫도그.. 고생해서 도착해서인지 간판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그렇게 간판을 찍고 나서 바로 들어가 핫도그를 주문했습니다.

이걸 먹기 위해서 2시간 고생했다니...

근데 정말 맛있어서.. 그 힘든 시간이 조금은 위로가 되었어요ㅎㅎ

그래도.. 주말에 교통체증은 정말 저에게는 너무 힘들더라고요ㅠㅠ

아무튼 그렇게 핫도그를 맛있게 먹고 나니 금방 해가지더라고요.

그래서 두물머리의 밤 풍경을 보면서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ㅎㅎ

12:00 : 목살구이, 꿔바로우, 미역국, 밥 200g

18:00 : 두물머리 연 핫도그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