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신전떡볶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9. 25. 23:14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어느덧 9월도 거의 끝나가고 다음 달이면 올해 마지막 분기가 시작되네요..

남은 3개월도 무탈하게 잘 보내기를 바라며~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194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6kg으로 어제보다 500g이 증가했습니다.

어제 점심으로 햄버거 세트를 먹고 저녁에는 치킨을 먹었더니~ 역시 바로 체중이 증가해주네요.

82kg을 유지하고 싶은 저로써는... 뭐 더 빠지지는 않아서 나름 만족하면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도 출근해서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았어요.

그리고 점심에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항상 먹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사러 밀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오늘은 조금 일찍 포장하러 갔더니.. 이렇게 많이 샌드위치가 포장되어 있길래 사진을 찍어봤어요~

위에 사진의 샌드위치는 반개인데 저는 반개가 아닌 항상 한개를 먹고 있어요~!

이런 닭가슴살 샌드위치 한개를 먹고 나면 뭐.. 사실 되게 배가 불러요~

제가 생각하는 탄단지가 골고루 갖춰진 베스트 점심 메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요즘 정말 자주 먹게 되는 거 같네요.

그렇게 오늘도 닭가슴살 샌드위치로 점심을 먹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오늘은 오후 업무가 바빠서인지 딱히 군것질을 하지를 못했네요.

중간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정도만 마시고 다른 칼로리는 섭취를 못했어요ㅠㅠ

그렇게 오늘도 어느덧 퇴근을 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신전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치즈떡볶이, 김치치즈김밥, 튀김... 단백질이라고는 찾아보기 힘든 완전한 탄수화물로 오늘 저녁을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먹으면서.. 역시 탄수화물이 참 맛있구나 하면서 먹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샌드위치

15:00 : 아이스아메리카노

19:00 : 신전 떡볶이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