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돼지고기 탕수육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0. 4. 19:3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에게는 나름 길었던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오늘 저는 오랜만에 집에서 푹 쉬면서 탕수육도 먹고 힐링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03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9kg으로 어제보다 400g 정도 감량되었네요.

어제 점심, 저녁을 맛있게 먹고 디저트로 케이크까지 먹어서 체중이 유지되거나 조금은 증가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감량되었네요.

참... 이 체중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오늘도 아침에 몸무게를 확인하고 집에서 뒹굴뒹굴 거리면서 오전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추석 연휴동안 여행도 다녀오고 가족도 만나고~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었지만 간헐적 단식을 한 덕분에 체중 변화는 거의 없었네요.

할수록 점점 더 추천하게 되는 간헐적 단식입니다.

아무튼 오늘은 오전 시간에 푹 쉬다가 오후 1시쯤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으로 점심을 먹고 할 일을 하면서 쉬었어요.

그러고 나서 오후 6시쯤 오랜만에 가족들과 탕수육을 시켜먹었습니다.

중국집이 아니라 탕수육과 간단한 튀김 정도만 판매하는 곳에서 시켜먹었는데~ 찹쌀 탕수육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찹쌀 탕수육은 역시나... 쫀득쫀득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사이드로 주문한 튀김들도 맛있었습니다.

연휴의 마지막 식사를 헤비 하게 먹으면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했네요.

식단이라고 말하기 좀 민망할 만큼 정말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먹는데... 지금까지 제가 목표로 한 체중을 잘 유지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 포스팅을 처음부터 보시면 정말... 와 이렇게 먹으면서 8kg이나 뺐어??

이런 생각이 드실 테지만 사실이니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시도해 보시길 추천드리며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18:00 : 찹쌀 탕수육, 튀김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