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버거킹 바삭킹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0. 7. 19:1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2일 동안 변비로 인해서 계속 속도 불편하고 체중도 증가해 약간 스트레스받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06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6kg으로 어제보다 400g 증가했네요.

분명 무언가 많이 먹지 않았는데 2일 동안 변비로인해 화장실을 가지 못하니 체중이.. 확 증가했네요.

하지만 간헐적 단식은 포기 할 수 없기에 오늘도 평소와 같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출근해서 간단하게 카누 한 잔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마무리하고 점심을 먹었어요.

오늘의 점심 메뉴는 버거킹 앱을 통하여 쿠폰을 받아서 햄버거와 바삭 킹 4조각을 먹었습니다.

원래는 버거킹에서 몬스터X 나 와퍼 등 사이즈가 큰 햄버거를 주로 먹는데 오늘은 바삭 킹을 먹기 위해서 햄버거를 작은 거를 먹었어요.

솔직하게 햄버거는 그냥 그랬는데.. 바삭킹이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반 치킨과는 또 다른 매력의 바삭킹... 앞으로 자주 먹을 거 같아요.

아무튼~ 오늘도 점심을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오후 업무를 보면서 오늘은 군것질을 안 하고 업무를 보았어요.

그 이유는 조금의 체중 감량을 위해서였죠~

그렇게 군것질이 없는 오후 업무 시간이 끝나고 오늘도 퇴근 후에 바로 운동을 다녀와서 간단하게 닭가슴살과 밥을 먹었어요.

이렇게 꾸준하게만 한다면 정말 행복할 텐데~ 앞으로도 계속 이런 시간이 유지되길 바라보면서 저는 오늘의 식단 일지를 마무리할게요.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

12:00 : 버거킹 햄버거, 바삭킹 4조각, 콜라

21: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