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한끼 제대로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0. 11. 00:1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에 이어서 오늘까지 집에서  푹 쉬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푹 쉬다가 오후쯤 컨디션이 괜찮아져서 한 끼 제대로 챙겨서 먹는 하루를 보냈네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0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1.2kg으로 오히려 어제보다는 체중이 100g 정도 증가했네요.

어제 제대로 먹지를 못해서 오늘 체중이 많이 빠져있을줄 알았는데 증가한 거 보고 의아했어요ㅎㅎ

그래도 뭐 체중이 줄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아무튼~ 저는 오늘 오후 2시까지 계속 잠을 자면서 하루를 보내다가 몸이 괜찮아져서 드디어 밥다운 밥을 먹기로 했어요.

그 메뉴는 바로~ 볶음밥, 짜파케티, 군만두, 스팸입니다~

이 정도 이틀 동안 제대로 못 먹었더니.. 뭔가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이렇게 만들어서 한 끼를 먹었어요.

역시... 사람은 건강하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사는 게 행복하게 사는 방법 중 하나라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한 끼였어요.

정말 탄수화물 위주의 식사였지만..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약을 먹고 푹 쉬니까 포스팅을 하는 지금 컨디션이 다시 좋아졌네요.

내일은 오랜만에 제주도 여행을 가는데 컨디션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그럼 저는 내일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5:00 : 볶음밥, 짜파게티, 군만두, 스팸, 오징어젓갈

칼로리 섭취시간 15:00 ~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