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햄치즈 휠렛버거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25일차

Diet_Success 2020. 4. 9. 21:15

안녕하세요~ Diet_Sucess입니다.

오늘은 우선 아침 몸무게부터 공개하고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보시다시피, 오늘 아침 몸무게는 84.9kg...

운동을 하면서는 그렇게 안빠지던 살이... 

간헐적 단식을 제대로 시작하고 1달도
안 되는 시간 동안

5kg 가까이 감량되어 84kg대에 들어갔어요ㅎㅎ

다이어트 목적으로 한 간헐적 단식이 이렇게 성과가

조금씩 보이니까 너무 기분이 좋네요..

지난 이틀 동안에 거쳐서 400g이 증가했었는데
하루 만에 700g이 빠져서 의아하긴 하지만ㅎㅎ
우선 감량이 된 것에
만족하고 오늘 하루를 시작했어요~

기분 좋게 출근을 해서 근무를 하다가
같이 일하시는 동료

직원분이 스타벅스 콜르부르를 사주셔서 

마시면서 일을 하다 보니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그러고 나서 오늘은 점심에 맘스터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햄치즈 휠렛 버거를 먹었어요~

세트로 먹으면 총칼로리가 1000 정도 되는데 개인적으로

맘스터치에서 제일 맛있고 구성도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점심을 먹고 종각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투썸에서 

자주 마시는 블루베리 요거트를 라지 사이즈로 마셨습니다~

개인적으로 투썸플레이스에 가면 자주 마시는 음료인데

예전에 친구가 우연히 사다 줘서 먹었는데 그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투썸만 가면 생각나서 자주 마시고 있어요~

그렇게 오늘도 메뉴 선택에 다이어트는 잊어버리고

맛있게 먹었어요~
실은 칼로리가 1500도 안돼서 무엇인가

더 먹었어야 했는데 오후에 업무가 많아서 먹지 못하고

여섯 시가 넘어가 버렸어요.. 그래서 고민을 했죠..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지만 사람 욕심이.. 오늘 아침에

본 몸무게가 지금 시간에 먹으면
다시 85kg이 넘어갈 거 같아서 참았네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기초대사량만큼의

칼로리는 섭취해줘야 하는데 ㅠㅠ 

그렇게 저는 퇴근을 했고, 집에 와서 홈트레이닝으로

푸시업 20개씩 5세트, 스쿼트 20개씩 5세트를 하고 깔끔하게 운동을 마무리했습니다~

더 하고 싶었지만 오늘 하루 먹은 량이 부족해서 힘이 없더라고요.(변명)

하루빨리 80kg의 몸무게까지 다이어트를 하고 그때부터는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저녁에 헬스를 다시 다니고 싶네요~

그럼 저는 오늘도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하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