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동대문 엽기떡볶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9. 01:35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아침 출근길 갑자기 추워진 날씨 탓에 롱 패딩을 입고 출근길에 오른 오늘내일까지 계속 기온이 낮다고 하니 옷 잘 챙겨 입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이 다이어트 268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7kg으로 어제보다 400g 정도 증가했네요.

아무래도 어제저녁에 제사로 인해서 저녁 10시에 저녁을 먹고 잠에 들다 보니... 체중 증가는 어쩔 수 없었나 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점심을 먹자!라는 생각으로 출근길에 올랐어요.

그렇게 출근을 해서 오전 업무를 보고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 저녁에 동대문 엽기 떡볶이를 먹기로 해서 오늘은 점심에 컵라면 없이 간단하게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정말 매번 느끼지만 엄청난 두께의 양에 놀라면서 먹는 저의 점심입니다.

이런 샌드위치를 매번 7천 원에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푹 쉬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도 끝이 나고 오후 업무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오후 업무를 보면서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고 군것질을 조금 하면서 업무를 보다 보니 오늘도 금방 퇴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퇴근을 하고 저녁 7시 먹게 된 동대문 엽기떡볶이! 오늘은 오랜만에 본점에서 주문을 해서 먹어봤어요.

엽기떡볶이가 처음 생겼을 무렵 본점에 직접 가서 정말 너무 매워하면서 먹었는데 이렇게 시간이 흘러 엄청나게 유명해지고 처음 먹어보게 되었어요.

그 당시에는 정말 너무 매워서 잘 못 먹었는데.. 요즘은 맵기가 순화된 것인지 아니면 오리지널 자체가 이제 안 맵게 느껴지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만큼 저는 딱 알맞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엽기 떡볶이와 주먹밥, 계란 2개, 핫도그, 모둠튀김 등 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음 두 명이서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사실 양이 조금 많기는 했는데 맛있어서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저녁으로 오랜만에 본점 엽기떡볶이를 먹으면서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게 되었네요.

참... 요즘 같이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요즘 배달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데.. 이렇게 하면서도 체중을 유지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

저는 오늘도 이렇게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추천하면서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했다고 말씀드리며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귤 3개, 브라우니

20:00 : 엽기 떡볶이, 모둠튀김, 핫도그, 계란 2개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