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그랑서울 맛집 돈돈정 및 트레이더스 초밥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1. 00:5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도 간헐적 단식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0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8kg으로 요즘 계속해서 잘 먹고 다녀서인지 83kg에 근접하며 체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23:1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확 체중을 감량 할 필요를 느끼는 요즘이네요.

그래도 우선 오늘은 평일이기때문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어요~!그럼 오늘의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무엇을 먹었는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근해서 점심시간이 될때까지 쭉 공복을 유지하다가 드디어 점심시간이 되어서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오늘은 바로 그랑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한 돈돈 정이라는 일본 가정식 음식점입니다.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음식이 나오는데 왼쪽은 믹스 후라이 정식, 오른쪽은 치킨 그릴 정식입니다.

가격대는 12000원, 11000원으로 종각에서는 평범한 가격대라고 생각하는 가격이에요.

하지만 그 퀄리티는 정말 괜찮더라고요.

저는 주로 점심에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기 때문에 자주 나와서 먹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와서 먹는 맛집 중 한 곳입니다.

내부는 12 테이블 정도로 크지는 않지만 항상 사람이 많을 정도로 맛집이에요.

이건 밥에 뿌려서 먹는 것들인데 밥에 뿌려서 비벼  먹으면... 정말 밥을 한 공기 더 먹게 되는 양념들이에요..

그래서 저는 오늘도 밥을 추가해서 먹었답니다..ㅎㅎ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나와서 근처에 위치한 스타벅스로 갔어요.

오늘은 무엇을 마실까 고민하다가 최근에 인스타그램에서 보게 된 스타벅스 인기 메뉴 중 한 개인 피치 젤리 아이스티를 마셨어요.

근데.. 제 입맛에는 그렇게 맛있는 메뉴는 아녔습니다.ㅠㅠ음... 그냥 젤리가 씹히는 이프로 음료수 느낌이었어요.

다음에는 굳이 사 먹지는 않을 거 같네요.ㅎㅎ

그렇게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사무실로 돌아와 오후 업무를 보면서 군것질 조금씩 하면서 업무를 보았어요.

오늘도 평소처럼 시간이 잘 가서 어느덧 퇴근을 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퇴근을 하고 집에 와서 마지막으로 먹은 오늘의 저녁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한 모둠초밥과 새우 강정이에요.

이마트 트레이터스에서 대왕 연어초밥을 사러 갔는데.. 인기 메뉴라 그런지 SOLD OUT 되어서 대체로 모둠초밥과 새우 강정을 사 왔어요.

이렇게 해서 3만 5천 원 정도인데 3명이서 먹기 딱 좋을 정도로 양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근데... 대왕 연어초밥을 못 먹은 거는 여전히 아쉽네요ㅠㅠ아무튼~! 저녁도 배부르고 맛있게 먹으면서 16:8 간헐적 단식을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럼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12:00 : 돈돈정 믹스 후라이 정식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브라우니

20:00 : 모둠 초밥, 새우 강정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