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돈가스 맛집 카오리 등심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1. 23:0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간헐적 단식으로 목표 체중까지 다이어트를 하고 유지어터 생활을 한 지 4개월 만에 다시 체중이 확 증가한 하루였어요..

그래서 약간 위기 의식을 갖고 다시 간헐적 단식을 조금 더 힘들게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1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4kg으로 정말로 오랜만에 84kg이라는 몸무게를 확인하게 된 날이었어요.

요즘 정말 잘 먹긴 했지만 나름 체중을 잘 유지해줘서 안심했는데.. 역시 운동을 못해서 일까요..?

몸이 체중을 유지하기가 힘이 드는가 봅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간헐적 단식 시간을 조금더 타이트하게 가져가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런 생각을 갖고 제가 오늘 먹은 첫 음식은~!

바로 종각 르메이르 2층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카오리에 등심돈가스였어요.

음??? 다이어트를 하겠다면서 돈가스??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제가 하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는 음식을 먹는 시간을 제한하는 것이기 때문에 돈가스를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점심을 제가 좋아하는 돈가스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카오리 등심 돈가스는 가격이 9000원인데 정말 가성비 대비 정말 양도 많고 퀄리티도 좋은 돈가스입니다~

그렇게 오늘도 점심은 맛있게 먹고 사무실로 스타벅스 딸기 요거트를 테이크 아웃해서 들어왔어요.

딸기 요거트도 스타벅스 인기 메뉴 중 한 개라서 오늘 마셔봤는데... 이 메뉴도 좀 실망스러웠습니다ㅠㅠ

그래서 다음번에는 또 다른 메뉴를 선택해서 마셔봐야겠네요.

그렇게 딸기 요거트와 함께 오후 업무를 보면서 오늘도 퇴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퇴근 전 간단하게 요거트 하나를 먹었는데 그것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식단을 마무리하게 되었어요.

그러므로 오늘은 20:4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주말인 내일 체중을 확인해보고 조금 더 타이트하게 진행할지 말지 결정을 해야겠네요~

그럼 오늘의 간헐적 단식 일지는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카오리 등심 돈가스, 딸기 요거트

15:00 : 칙촉, 브라우니

16:00 : 요거트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