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겨울 홍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3. 21:1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오늘 아침에 눈떠서 밖에 나가보니 밖에 눈이 쌓여있던데 모두 외출하실 때 빙판길 조심하세요~!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3일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1kg으로 어제보다 600g정도 감량되었습니다.

2일 전에 84kg이었는데... 그래도 조금 타이트하게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니까 체중이 감량되었네요.

그래서 오늘까지만 조금 타이트하게 진행하고자 평소보다 타이트하게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평소 주말처럼 오전시간은 편하게 쉬면서 보내고 오후 1시에 구운 계란 3개, 귤 2개, 단팥빵 1개, 요거트 1개를 먹으면서 첫끼를 시작했어요.

그리고 머리도 자르고 주말에 개인정비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가 드디어.. 기다리던 저녁을 먹게 되었어요.

저녁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이른 시간이지만 오후 5시에 시작했어요.

그 메뉴는 바로 홍게 입니다~!

강원도 주문진 수산시장에서 직배송으로 배송된 홍게입니다~!!

음.... 대략 20마리 정도 되는 거 같은데 가격은 10만 원 정도예요.

수산시장에서 직접 쪄서 배송까지 해주는데 총 13만 원 정도 되는 가격에 먹게 된 홍게예요.

살이 전부 많은 건 아니지만... 양이 많다 보니 4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이렇게 홍게를 쪄서 먹은 게 되게 오래된 거 같은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혼자서 게를 몇 마리를 먹은건지.. 홍게로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에 내장과 밥을 비벼서 먹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보내준 뿔소라 몇마리를 삶아서 반찬 겸 같이 먹었는데 뿔소라도 쫄깃쫄깃해서 맛있더라고요.

그렇게 밥을 한 시간 반 동안 먹으면서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이후에는 아무것도 안 먹으면서 지금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배가 부르네요.

요즘 같은 겨울철 어디 돌아다니기 힘든 요즘 집에서 홍게 주문해서 가족끼리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오늘은 19:5 간헐적 단식을 진행했다는 말씀을 마지막으로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구운 계란 3개, 귤 2개, 단팥빵, 요거트

19:00 : 홍게, 홍게비빔밥, 뿔소라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