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멕시카나 까르보불닭치킨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4. 23:48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점점 추워져서 영하 10까지 기온이 떨어졌던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출근길에 정말 추워져서 겨울이 왔구나라고 느끼면서 출근했던 오늘 저는 저녁으로 맛있는 치킨을 먹으면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4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몸무게는 82kg으로 어제보다 100g 정도 감량되었네요.

최근 84kg까지 급격하게 증가해서 요즘 간헐적 단식을 타이트하게 진행하고 있는데 확실히 효과가 보이네요.

당분간 요즘처럼 진행하면서 체중을 조금더 감량해야겠어요.

체중을 조금더 감량해야겠다는 생각을 갖고 먹게 된 오늘의 첫 끼니입니다.

항상 저는 출근해서 따듯한 물 2~3잔이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정도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안 먹고 점심시간에 첫 끼니를 먹어요.

그래서 항상 점심 시간이 더욱 기다려져요ㅎㅎ

오늘의 점심 메뉴는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카프리썬 

최근 코로나 19가 심각해져서 당분간 샌드위치를 사 와서 사무실에서 자주 먹을 생각입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하면서 제일 자주 먹는 음식인 닭가슴살 샌드위치!

7000원이라는 가격대에 이정도의 양과 퀄리티에 정말 칭찬을 해도 해도 아깝지가 않은 샌드위치입니다.

저는 이렇게 오늘 점심을 먹고 푹 쉬면서 점심시간을 보내고 오후 업무를 보았어요.

오후 업무를 보면서 브라우니와 칙촉 등 군것질을 하면서 중간중간 칼로리를 섭취했어요.

그렇게 퇴근을 하고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저녁 메뉴는 제목에서 소개해드렸듯이 멕시카나 까르보불닭치킨, 치즈볼입니다 ㅎㅎ

요즘 SNS에서 맛있다고 소개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와서 오늘 한 번 먹어봤어요.

멕시카나와 삼양이 콜라보해서 나오게된 멕시카나 까르보 불닭 치킨~!

까르보 불닭면의 소스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양념치킨인데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고요.

치킨을 정말로 너무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일주일에 최소 한 번은 치킨을 먹는데.. 음 오늘의 메뉴 초이스는 성공적이었습니다.

까르보불닭 말고도 불닭 치킨도 있다고 하는데 그건 정말 맵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는 그 메뉴도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먹게 되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까르보불닭치킨에 치즈볼까지 같이 먹으니 정말 금상첨화였습니다.

치즈볼은 원래 잘 먹지 않은데 멕시카나 치즈볼은 다른 곳에 비해서 제 입맛에 맞아서인지 맛있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오늘도 잘 먹으면서 오후 7시에 칼로리 섭취를 마무리하면서 17:7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였어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마무리 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카프리썬, 하루견과

15:00 : 브라우니, 칙촉

19:00 : 까르보불닭치킨, 치즈볼, 콜라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