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라면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6. 20:05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추위와 코로나 19 가 모두 절정에 다다른 오늘 하루 모두 무탈하게 잘 보내셨나요?

옷도 잘 챙겨서 입으시고 마스크도 잘하고 다니시면서 웬만하면 외출을 자제하는 하루를 보내셨길 바라봅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6일 차 일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0kg으로 어제와 동일한 체중입니다.

3일 연속 동일한 체중을 아침마다 유지하는 것도 조금은 신기하네요~!

항상 조금은 빠지거나 찌거나 하면서 체중을 유지했는데 이번에는 3일 동안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출근길에 정말 많이 춥더라고요.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밖에 기온을 보니 영하 7도인데 내일도 춥다고 하니 옷 따듯하게 입고 외출하세요ㅠㅠ가능하면 외출은 삼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아무튼 오늘도 저는 출근해서 따듯한 물 3잔 정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계속해서 코로나 19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어서 오늘도 저는 닭가슴살 샌드위치를 먹기로 했어요.

월 화 수 3일 동안 닭가슴살 샌드위치로 점심을 먹으려고 하다 보니 오늘은 뭔가 다른 거까지 추가해서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제가 선택한 것은 컵라면이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컵라면은 신라면 큰 사발면이었습니다!그래서 제가 오늘 점심에 먹은 메뉴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신라면, 카프리썬, 귤 이렇게 먹었습니다.이렇게 먹다 보니 오늘 점심이 꽤나 배가 부르더라고요ㅎㅎ

이런 샌드위치와 신라면을 먹으니... 배가 안부를 수 가 없겠죠 ㅎㅎㅎ

그렇게 저는 오늘도 점심을 맛있게 먹고 오후 업무를 보면서 몽쉘, 칙촉 등 군것질을 하면서 일을 하다 보니 오늘도 퇴근을 하게 되었습니다~!

퇴근해서 오늘의 저녁은 어제 먹었던 불고기와 장어구이, 밥 200g을 먹으면서 마지막 식단을 했습니다.

오늘 저는 저녁을 조금 늦게 먹어서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오늘의 간헐적 단식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닭가슴살 샌드위치, 카프리썬, 귤 1개, 신라면 컵라면

15:00 : 몽쉘, 칙촉

20:00 : 밥 200g, 불고기, 장어구이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