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에슐리 퀸즈 방문해서 뷔페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9. 02:16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금요일인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이제 내일부터 주말인데 이번 주말 동안에는 웬만하면 외출을 자제하시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보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8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2.9kg으로 어제보다 700g이 증가했네요..ㅎㅎ

어제 점심과 저녁을 너무 잘 먹어서의 영향일지 오늘은 체중이 좀 증가했습니다.

오늘도 점심에 약속이 있는데 주말에 간헐적 단식을 조금 더 타이트하게 가져가야겠네요.

아무튼 오늘도 저는 출근해서 따듯한 물 3잔 정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금방 점심시간이 되었어요.

오늘은 회사 선배들과 함께 같이 점심을 먹기로 한 날이어서 회사 근처에 위치한 애슐리 퀸즈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았던 애슐리 퀸즈.. 오늘 가보니 저희 테이블 포함해서 점심시간인데도 10 테이블이 안되더라고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시행되면 식당에서 밥을 먹을 수 없다고 하니..

오늘 같은 시간도 되게 소중하게 생각되더라고요.

아무튼~ 저는 오늘 점심부터 많은 음식을 즐기기 시작했어요.

최소한의 이동을 하고자 한 번에 2 접시씩 가지고 왔는데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로 조금씩 가지고 담아서 왔어요.

정말.. 고칼로리 음식은 언제나 맛있다는 걸 뷔페 가면 또 알게 되더라고요.

첫 2 접시를 끝내고 또 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이번에는 안 먹어 본 메뉴와 맛있었던 버섯볶음, 치킨, 오징어 볶음 등을 갖고 왔어요.

그렇게 총 4 접시를 먹으니 배가 부르긴 하더라고요.

솔직히 더 먹을 수는 있었지만 디저트를 먹기 위해서 그만 먹고 디저트를 가지러 갔어요 ㅎㅎ

디저트는 제가 직접 구운 와플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망코 케이크를 가져와 먹었습니다.

음... 와플 위에 생크림과 초코 가루를 뿌려서 먹었는데 뭔가 심심하여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후식까지 남기지 않고 잘 먹고 나왔습니다.

애슐리 퀸즈의 런치 가격은 15900원으로 디저트까지 먹을 수 있으니.. 종각 주변 점심 시세로는 꽤나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되더라고요.

그렇게 점심시간을 이용해 뷔페를 먹고 오후 업무를 보니.. 오늘은 퇴근 때까지 배가 불러서 따로 군것질을 하지는 못했어요.

오늘도 하루가 금방 끝나고 저는 퇴근해서 간단하게 김치찌개와 닭가슴살 150g, 밥 200g을 먹으면서 마지막 식단을 했어요.

음... 식단이라고 표현하기는 민망한 오늘 하루의 식사였는데.. 오늘까지 너무 잘 먹었으니..

내일도 체중이 증가해있겠네요ㅎㅎ

그럼 저는 주말인 내일 간헐적 단식을 조금 더 타이트하게 진행하면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애슐리 퀸즈 뷔페

20: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김치찌개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