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포천 맛집 해신탕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정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20. 23:4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요일인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포천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맛집 한 곳을 알아왔습니다.

그럼 맛집 소개 겸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80일 차 일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3kg으로 어제보다 100g 정도 증가했어요.

요즘 정말 계속해서 잘 먹다 보니 조금씩 체중이 증가하고 있네요~

확실히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하더라도 고칼로리 음식을 매 끼니마다 먹게 되면 체중이 증가하는 것은 막지 못 하나 봅니다.

아무튼 저는 일요일인 오늘 오전에는 늦잠도 자면서 푹 쉬다가 오후 12시에 간단하게 닭가슴살 150g과 밥 200g, 김치로 첫 끼니를 먹었어요.

오늘 점심을 간단하게 먹은 이유는 오후에 포천에 갔다가 잘 알려지지 않은 한정식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서 많이 먹기 위해서였죠~!

그렇게 설레는 마음으로 포천에 가서 볼 일을 마치고 저녁을 먹기위해 알 아본 맛집으로 갔습니다.

그곳은 바로 포천 해신탕이라는 곳이에요.

사실 이곳은 해신탕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인데 착한 밥상 정식으로 제육볶음과 고등어구이를 1인분에 만원에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더라고요.

만원이라는 가격에 된장찌개 포함 10개의 밑반찬이 함께 나오는 곳이에요..

메인인 고등어구이와 제육볶음도 맛있지만...

정말 밑반찬으로 나오는 시골된장찌깨와 각종 나물 무침들이 지금 생각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장님이 직접 재배해서 만드신다고 하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신선하고 아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메인으로 나온 제육볶음은.. 음... 저희 어머니가 음식을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뭔가 저는 어머니가 해준 제육볶음 같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고추장 양념이 간이 조금 쌔긴 하지만 흰쌀밥과 정말 잘 어울리는 짭조름함이었어요.

그리고 두 번째 메인인 고등어구이...

사실 이게 진짜 대박이였어요..ㅎㅎ

저는 사실 생선보다는 육류를 더 좋아하는 고기 파인데 여기는 고등어 구이가 정말 너무 맛있더라고요.

두툼하니 먹을 살도 많고 껍질도 정말 맛있게 구워주셔서 밥과 함께 먹으면.. 밥 두 공기는 금방 사라지겠더라고요..

그래서 실제로 저는 밥 한 공기를 추가로 먹었어요..ㅎㅎ

지금도 그 맛이 생각나서 조만간 부모님 모시고 가 볼 생각입니다.

마지막으로 돌솥 흰쌀밥...

여기는 뭐.. 정말 밥까지 정말 맛있게 하는 곳이었어요.

반찬도 맛있지만 밥이 질거나 너무 고슬고슬하면 좀 그럴 수 도 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된 밥이었어요.

흰쌀밥과 반찬을 같이 먹고 마지막으로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만들어진 숭늉까지 먹으면.. 정말 오늘 하루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제가 웬만하면 이렇게 음식점을 칭찬만 한 적이 거의 없는데..

이곳은 정말 가성비와 맛을 모두 갖춘 곳이어서 이렇게 신나서 포스팅해봤습니다.

간헐적 단식과 관련된 포스팅이지만 맛집 소개도 같이 한 것이니 이해 부탁드릴게요.

이곳의 위치는 우선 아래 첨부해드릴 테니 참고해주시면 되세요.

대략적으로 포천 베어스타운 근처라고 생각하시며 되세요.

아무튼 저는 오늘 저녁으로 맛있는 한정식을 먹고 나와서 간단하게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하루 식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오늘은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내일 체중이 증가한다고 하여도 기분이 안 좋거나 하지는 않을 거 같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김치

19:00 : 포천 해신탕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정식

20:00 : 초콜릿 아이스크림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