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60계치킨 짜장치킨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9. 22:57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주말인 토요일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하루 집에서 푹 쉬면서 삼겹살도 먹고 60계 치킨 짜장 치킨도 먹으면서 푹 쉬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럼 오늘은 짧게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9일 차 일지를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3.2kg으로 어제보다 300g 정도 증가했습니다.

지난 몇일 동안 너무 잘 먹고 다녀서 그런지 체중이 확 증가했는데 오늘도 어쩌다 보니 되게 잘 챙겨 먹게 되었어요.ㅎㅎ

뭐.. 이렇게 잘 챙겨서 먹다가 며칠 날 잡아서 타이트하게 간헐적 단식하면 된다는 마음이지만 살짝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이네요.

아무튼 저는 오늘도 오전에는 공복으로 시간을 보낸 뒤 오후 1시에 첫 끼니를 먹었습니다.

첫 끼니는 바로 삼겹살 200g과 김치 볶음, 밥 200g을 먹었습니다.

삼겹살을 구울 때 김치까지 같이 구웠는데.... 역시.. 아는 맛이지만 정말 맛있더라고요.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또 침이 넘어가네요~!ㅎㅎ

그렇게 오늘 첫 끼니도 맛있게 먹고 집에서 할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원래는 주말에 낮 시간에 헬스를 가서 2시간 정도 운동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데 헬스장을 가지 못하는 요즘.. 맨몸 운동 조금씩 하는 것 외에는..

운동을 따로 못해서 조금은 스트레스를 받는 거 같아요.

아무튼 그렇게 오후 시간을 보내고 오늘은 저녁으로 가족과 같이 60계 치킨 짜장 치킨을 먹었어요.

최근 저희 집 바로 앞에 새로 생긴 60계 치킨.. 포장하면 2000원을 할인해주기 때문에 요즘 자주 포장해서 먹는 중이에요.

이번에는 짜장 치킨과 함께 치즈스틱을 같이 포장해서 왔어요.

짜장 치킨에는 삶은 달걀 한 개를 같이 올려주는데.. 음 괜히 마음의 위안이 되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짜장 치킨을 먹었는데~ 역시 치킨은 정말 웬만한 소스는 다 잘 어울리는 음식인 거 같아요.

짜파게티 소스에 후라이드 치킨을 찍어서 먹는 맛과 비슷한데 소스가 약간 매콤하기 때문에 너무 짜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그래도 조금은 느끼해서 치킨 무는 꼭 먹어야 되는...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요즘 방문 포장을 하면 가격을 할인해주는 업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정말 잘 이용하면 배달비도 아끼고 음식값도 아끼고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으니 한 번 방문 포장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아무튼 저는 오늘도 이래저래 되게 잘 먹는 하루를 보내게 되었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서 점점 확찐자가 되어가는 게 아닌가 싶지만~ 올 한 해 간헐적 단식으로 체중 관리에 성공했기에~

오늘도 저는 이렇게 맛있게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3:00 : 밥 200g, 삼겹살, 김치볶음

19:00 : 60계치킨 짜장치킨, 치즈스틱, 콜라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