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버거킹 12월 쿠폰 몬스터와퍼세트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21. 22:02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 오늘 하루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주 평일에 이어서 주말까지도 잘 먹으면서 휴식을 취했더니.. 유지를 하려고 하는 기간인 요즘 체중이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평일인 오늘부터 다시 간헐적 단식 시간을 조금 길게 가지고 가려하는 계획을 갖고 하루를 시작했어요.

그럼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81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3.5kg으로 어제보다 200g이 증가했어요..ㅎㅎ

지난주 월요일 82kg에서 계속해서 먹었더니.. 결국 1.5kg이 증가했네요..

더이상 이렇게 가면 안 될 거 같아서 오늘부터 다시 조금 타이트하게 간헐적 단식을 하리라 마음을 먹고 출근을 했어요.

오늘도 평소처럼 따듯한 물 3잔 정도 마시면서 오전 업무를 보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점심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햄버거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 이유는 매주 월요일마다 버거킹 앱에서 할인 쿠폰을 주는데 그중 제가 좋아하는 햄버거가 할인 행사를 했기 때문이었어요.

12월 넷째 주는 버거킹 앱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몬스터 와퍼세트 + 너겟킹 4조각을 7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거뿐만 아니라 다른 구성의 상품도 할인받아서 드실 수 있으니 확인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여기에 카드 할인 20%까지 받아서 더욱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7900원으로 먹을 수 있는 한 끼 점심의 모습입니다~!

솔직히 종각, 광화문에서 7900으로 배부르게 먹기가 쉽지가 않은데 이 구성으로 먹게 되면 저녁까지 배가 부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이 구성으로 할인 쿠폰이 올라오면 그 주는 한 번씩 먹는 편입니다ㅎㅎ

감자튀김과 치킨너겟 4조각 콜라까지.. 정말 살찌는 조합이죠..ㅎㅎ

저는 이렇게 고칼로리로 구성된 점심을 먹고 오후 업무를 시작했어요.

점심을 배부르게 먹어서인지 오후에는 따로 군것질은 생각이 안 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마시면서 오후 업무를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퇴근을 해서 저녁을 굶을까?? 하다가 요즘 너무 잘 먹어서인지 공복감이 심하여서 간단하게 밥 200g과 닭가슴살 150g을 먹었어요.

그렇게 오늘의 마지막 식사를 하면서 다시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12시에 점심을 먹어서 오후 7시에 저녁을 다 먹었으니 17:7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00 : 버거킹 몬스터와퍼세트, 치킨너켓, 콜라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19:00 : 밥 200g, 닭가슴살 150g, 김치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