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종각 맛집 사보텐정식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0. 12. 17. 22:3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올 겨울 중 가장 추웠던 오늘 모두 잘 보내셨나요?

많은 분들이 힘들게 보내고 계신 올 겨울 정말 파이팅하면서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저는 간헐적 단식을 통한 직장인 다이어트 277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2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증가했습니다.

어제 점심과 저녁 모두 잘 먹어서인지 체중이 조금은 증가했는데 오늘 하루는 회사 업무가 바쁠 예정이어서 체중 신경은 덜 쓰고 잘 챙겨 먹자~

생각하고 하루를 시작했어요.

오늘도 평소처럼 출근해서 따듯한 물 3잔 정도 마시면서 일을 했는데 일이 많다 보니 시간이 정말 금방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점심이 되었고~! 오늘은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가게된 곳이 종각 맛집 중 하나인 사보텐이였어요.

사보텐이 맛집?이라고 생각이 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종각 그랑서울 지하 1층에서 오래 유지하고 있으면 나름 맛집이라고 많이들 하더라고요.

그래서 맛집이라고 표현해 보았습니다ㅎㅎ

저는 사보텐에 들어가서 사보텐 정식과 냉소바(소)를 주문했습니다.

사보텐은 위생등급 매우 우수 등급을 받은 매장이라고 알려져 있어서 요즘 같을 때 조금이나마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다행히 사람도 별로 없어서 점심을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사보텐 정식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 음.. 확실히 가격을 생각하면 15500원이라는 가격에 이 정도 양이면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 이유는 제가 포스팅을 자주 하는 돈가스 맛집들 중에서 가장 비싼 편에 속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오늘의 점심은 회사 선배가 사주는 점심이므로ㅎㅎ 맛있게 즐길 수 있었어요.

확실히 돈가스 튀김과 고기가 깔끔하게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혹시 돈가스가 느끼할까 시켰던 냉소바(소)는 역시.. 깔끔하니 정말 속이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이건 사보텐에 가게 되면 깨를 빻아서 돈가스 소스와 먹을 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는데~ 그냥 나름 소소한 재미여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그렇게 오늘 점심으로 사보텐 정식을 먹으면서 배부르게 점심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항상 먹는 군것질을 조금씩 하면서 정신없이 일하다 보니 오늘도 어느새 퇴근시간이 되었어요.

그렇게 퇴근을 하고 오늘은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삼겹살이 먹고 싶어서 삼겹살과 김치를 구워서 밥과 함께 먹으면서 오늘의 마지막 식사를 하였습니다.

오늘 저녁을 다 먹은 시간이 오후 8시였으니 오늘은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음.. 오늘도 너무 잘 먹어서 내일 체중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뭐 체중이 증가하면 간헐적 단식 시간을 좀 더 타이트하게 가지고 가면 되고~ 아니면 평소처럼 하면 되고..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체중관리에 스트레스를 덜 받게 되어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아무튼~ 저는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내일 돌아오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12:00 : 사보텐 정식, 냉소바,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 : 몽쉘, 칙촉

20:00 : 밥 200g, 삼겹살, 김치볶음

칼로리 섭취시간 12: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