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몽키스 돈가스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29일차

Diet_Success 2020. 4. 13. 22:21

안녕하세요. Diet_Sucess입니다~

일주일의 시작이라고 생각하는 월요일인 오늘 모두 잘 시작하셨나요~

저는 주말 동안 맛있는 거를 많이 먹고 친구들과 집 근처 카페에서 얘기를 나누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월요일인 오늘도 활기가 넘쳤어요ㅎㅎ

아침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하고 낮에는 더운 요즘 날씨에 정말 감기 안 걸리시게 꼭 외투 잘 챙겨서

다니시길 바라며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29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몸무게를 확인했어요.

오늘의 몸무게는~!

85kg.. 하하 또다시 500g이 증가했네요 ㅎㅎ

주말 동안 잘 먹고 잘 자고 활동량이 적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꽤 많은 증가 했네요.

또 어느 날 500g이 빠지리라 생각하면서 오늘도 기분 좋게 출근을 했습니다.

확실히 날이 추워지다 보니 집 앞에 벚꽃도 많이 떨어졌더라고요..ㅠㅠ

출근길에 벚꽃을 보면서 힐링을 했었는데.. 또다시 내년을 기다려야겠네요.

그렇게 출근을 해서 오늘도 카누를 한잔 마시며 오전 업무를 보았습니다.

오전 업무를 보면서 오늘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를 많이 생각하다가 결국에는

종로 르메이르 타워에 보노돈이라는 카레 돈가스 맛집에 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맛집이라서 자리가 없더라고요..ㅠㅠ

배고픔에 기다림의 여유가 부족했던 저는 근처에 몽키스 돈가스라는 곳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이곳에서 마늘 돈가스를 먹었어요~

보기에는 생각보다 괜찮겠다 싶었는데.. 사실 주변에 워낙 돈가스 맛집이 많아서 그런지

저는 앞으로 이곳에는 방문할 일이 없을 거 같더라고요.

뭐 개인 취향이지만ㅎㅎ 저는 이곳보다는 르메이르 2층 카오리나 지하 1층 보노돈을 추천드려요~

그렇게 돈가스를 먹고 나와서 제가 자주 방문하는 카페에 가서 딸기 라떼를 테이크 아웃해서

나왔습니다~ 어메이징 커피 이곳은 정말 웬만한 음료들이 다 맛있어요.. 꼭 추천드리고 싶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현재 테이크 아웃을 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1500원이라고 하니

근처에서 근무하시거나 지나가시는 분들께서는 방문해서 드셔 보시기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딸기 라떼를 먹으면서 동료분들과 얘기를 나누다 보니 어느덧 점심시간이 끝이더라고요.

그렇게 오후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저희 회사 탕비실 과자들과 함께..

제가 하는 군것질을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는데 저희 탕비실 과자들입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견과류 커피 등.. 정말 하루에 한두 개씩은 꼭 먹게 되는 거 같아요..ㅎㅎ

이것만 줄여도 체중 감량이 더욱 잘될 텐데라는 생각을 하지만 저는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는 게 목적이기에

조금은 더디더라도 맛있는 거 먹으면서 간헐적 단식을 통해서 다이어트하려고요~

 

그렇게 군것질을 하며 업무를 보다가... 오늘 정말 날씨가 좋더라고요.. 그래서 회사밖에 경치를 찰칵~!

정말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중간중간 보다 보면 정말 기분이 힐링되는 뷰입니다 ㅎㅎ

그렇게 오후 업무를 보고 오늘도 외근을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1500원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오늘 정말 많이 먹었네요..ㅎㅎ 하지만 아직 반전이 있었으니..

저는 오늘 퇴근을 하고 나서 오늘 정말 오랜만에 저녁을 먹었어요..

그 메뉴는 바로..

삼겹살 200g 계란 프라이 2개 비빔면

정말... 오늘은 뭔가 집에 도착해서 계속 먹을게 너무 당기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고민할 시간에 차라리 빨리 먹고 끝내 자라는 생각으로 후다닥 먹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저녁을 먹으니 확실히 기분은 좋더라고요..ㅎㅎ

내일 아침 몸무게가 걱정되긴 했지만... 그래도 오늘 하루는 정말 원 없이 맛있는 것들을 먹었으니

이번 주에 정말 타이트하게 나름 단백질 위주로 식단을 해야겠습니다.

이렇게 먹어도 다이어트가 꾸준하게 잘 된다면 정말 저는 앞으로 제 주변 건강한 분들께 꼭 추천을

드리면서 함께 하려고요~~ 간헐적 단식에 관심이 있으셔서 제 글을 읽어주시는 모든 분들..

하루라도 빨리 시도해보시길 바라며 저는 내일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