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야채곱창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간헐적 단식 28일차

Diet_Success 2020. 4. 12. 20:29

안녕하세요. Diet_Sucess입니다~

4월 12일 일요일 주말도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어젯밤에 친구를 만나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면서

반포대교 공영주차장에 가서 주차를 하고 차 안에서 얘기를 나누면서 시간을

보내고 새벽에 들어와서 오늘은 좀 늦잠을 자고 일어났어요~

코로나로 인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는 요즘 오랜만에 외출을 해서인지

좋긴 하더라고요..ㅎㅎ 비록 차 밖에서 돌아다니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멍하니

한강을 보면서 얘기하니 기분도 좋아지고 하루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산책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고요..ㅎㅎ

전 그래도 이번 코로나가 유행하는 기간에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로 5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해서 나름 그 시간을 유용하게 잘 활용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하면 할수록 제 주변 지인분들께 추천드리고 있어요.. ㅎㅎ

그럼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28일 차 일지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오늘 늦잠을 자고 열 시쯤에 일어나서 하루의 일과처럼 아침 몸무게를 확인했어요.

오늘의 몸무게는 바로~~

 

84.5kg! 정확하게 4주 동안 5.1kg이 감량되었네요.

목표 체중까지 4.5kg이 남았으니.. 일주일에 1kg 정도 감량된다고 생각하면 짧게는 5주,

길어도 8주 동안 지금처럼 꾸준하게 실행만 하면 목표 체중에 도달할 수 있을 예정입니다.

저는 전에도 말씀드렸듯이 80kg이 되면 그 후로는 20:4 간헐적 단식이 아닌 16:8 간헐적 단식을 진행하면서

헬스를 다니면서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할 생각입니다.

그렇게 해서 적당량의 근육을 갖춘 30대의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싶어요ㅎㅎ

갑자기 서론이 길어졌네요.^^

저는 아침 몸무게를 확인하고 오전에 어제 편의점에서 구매한 스타벅스 파이크 플레이스 로스크 블랙커피를 마시면서 100LS영어 공부를 위해서 어제도 봤던 어쩌다 로맨스 영화를 반복하면서 봤습니다.

그렇게 하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오후 1시가 되어서 점심을 먹었는데, 오늘 점심 메뉴는~!

야채곱창!

정말.. 다이어트를 한다고 하면서 많은 것을 잘 먹는다고 생각하게 되네요ㅎㅎ

그래서 더욱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에 대해서 더욱 좋게 바라보게 되는 거 같아요!

먹고 싶은 맛있는 음식을 배가 부를 때까지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과거에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단 조절을 한다고 아침에 귀리가루와 프로틴을 마시고,

점심에는 도시락 또는 일반식 저녁에는 현미밥 200g과 닭가슴살 200g 이렇게 먹어가면서

6개월 이상 운동을 했는데 그때는 운동 수행 능력이 좋아지긴 했지만..

지금처럼 체중이 감량되지는 못하고 시간을 보낸 과거의 시간이 조금은 아깝게 느껴지더라고요.

지금처럼 맛있는 거 스트레스 안 받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데 말이죠..

아무튼~ 그렇게 저는 점심을 먹고 디저트로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빵빠레를 먹었어요.

적당하게 달면서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그리고 몽쉘 1개까지 먹었죠.

그렇게 점심을 잘 챙겨 먹고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보면서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를 보냈어요.

영화를 다 보고 나서 블로그 포스팅 및 공부를 위해서 왕십리에 위치한 나인 헤르츠에 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면서 여유로운 일요일 저녁을 보내고 있습니다.

왕십리에서 꽤 오랫동안 유지되고 있는 카페인데 주변에 오실 일 있으시면 한번쯤 꼭 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모두 여유로운 주말 되시고, 다음 주도 파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