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2월 킹크랩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2. 7. 18:21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328일 차 일지와 함께 2월 킹크랩 리뷰를 같이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3.4kg으로 어제보다 1kg 정도 증가했네요ㅎㅎ

체중 변화는 간헐적 단식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변비의 영향이 가장 큰 거 같아요.

너무 잘 먹는 것에 비해 화장실을 잘 가지 못 가는 날에는 체중이 확 증가해 버리니 말이죠.

아무튼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집에서 킹크랩을 먹기로 한 날이기 때문에 체중은 증가했지만 맛있게 먹자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어제 미리 주문을 해서 킹크랩을 오늘 오후 2시에 퀵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제가 산 곳은 1kg에 70,000원으로 4kg짜리를 한 마리를 주문해서 28만 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퀵이 도착하자마자 오픈해서 먹기 바빠서.. 사진을 한 장 밖에 못 찍었네요.

다 쪄서 온 거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킹크랩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수율도 80% 이상으로 꽉 차 있었고 쑥~ 하고 넘어가는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이제 곧 날씨가 따듯해질 텐데 그전에 이렇게 먹게 되어서 좋았어요.

확실히 남자 4명이서 킹크랩 한 마리로는 배가 찰 일이 없기에 초밥 2인분과 매운 갈비찜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초밥과 매운 갈비찜에 밥 까지 비벼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렇게 먹고 오랜만에 카페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 아이스크림 크로와플에 생크림 추가해서 먹으면서 끝까지 정말 배부른 하루를 보냈어요.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포스팅을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14:00 : 킹크랩, 초밥, 매운 갈비찜, 공깃밥, 콜라

17: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크림 크로와플

칼로리 섭취시간 14: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