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설날 떡만둣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2. 14. 15:49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설날 떡만둣국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인 간헐적 단식을 통한 다이어트 335일 차 일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아침 체중은 82.8kg으로 어제보다 200g 정도 증가했습니다.

어제 제가 설날이라 음식 사진을 찍지 않아서 오늘 먹었던 설날 음식인 떡만둣국 사진과 함께 맛있게 먹었던 음식을 포스팅하려고요.

토요일인 오늘 여유롭게 늦잠도 자고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했어요.

그러다 보니 첫끼를 오후 3시에 먹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첫끼는 바로 떡만둣국과 물회 국수 제육볶음 생선전이었어요.

직접 만두를 빚어서 만들어주신 떡만둣국이에요.

만두 속이 꽉 차고 국물 또한 사골 국물이 베이스여서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떡만둣국 한 그릇만 먹어도 정말 너무 배불렀네요ㅎㅎ

그래서.. 이렇게 맛있는 제육볶음을 많이 먹지 못했어요.

예전에는 정말 많이 맛있게 잘 먹었는데.. 확실히 요즘은 전처럼 많이 먹지는 못하겠더라고요..ㅠㅠ

정말 어머니의 정성이 담긴 오늘 점심이었어요.

요리를 잘하지 못하는 저로써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음에 감사하며 또 한 끼를 먹었습니다~!

그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여유롭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저녁으로 비빔국수를 먹으면서 정말 깔끔하게 하루 먹방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어제오늘 정말 명절이라고 엄청 먹었네요.

물론 간헐적 단식을 한다고 정해진 시간 범위 안에서 음식을 섭취하긴 했지만 너무 잘 먹어서 내일 체중이 조금 걱정이 되네요..

그럼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15:00 : 떡만둣국, 물회 국수, 생선전, 제육볶음

17: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 비빔국수, 제육 볶음

칼로리 섭취시간 15:00 ~ 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