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_Success 간헐적 단식

쌍문 방학동 맛집 레드차이나 짬뽕 탕수육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방법

Diet_Success 2021. 2. 15. 23:33

안녕하세요. Diet_Success입니다.

오늘은 쌍문 방학동 맛집 레드 차이나 짬뽕 탕수육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 336일 차 일지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오늘 아침 체중은 83.4kg으로 어제보다 600g이 증가했네요..ㅎㅎ

설날 명절이라고 이틀 동안 정말 잘 먹어서 그런지 체중이 또 이렇게 증가해버렸습니다.

하지만 명절 연휴 마지막인 오늘 저는 오늘까지도 맛있게 먹고 명절을 마무리하자 라는 생각으로 하루를 시작했어요.

그래도 한 끼는 뭔가 양심상 닭가슴살을 먹어야 할 거 같아서 오후 1시에 간단하게 점심으로 닭가슴살 150g 밥 200g을 먹었어요.

단백질을 보충해주기 위해서 제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게 닭가슴살이라서 하루에 한 번은 꼭 먹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점심을 먹고 오후에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덧 저녁이 되어서 오늘은 중국집 음식을 시켜 먹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중국집 맛집에 전화를 했어요.


레드 차이나

02 955 8225

매일 10:00 ~ 21:00

제가 주로 시켜먹는 중국집이에요.

이곳의 이름은 레드 차이나로 삼선짬뽕과 탕수육이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음... 제가 뭐 이곳저곳에서 시켜서 먹어봤지만 방학동 쌍문동 주변에서는 이곳이 제일 맛있는 거 같더라고요.

삼선 짬뽕은 역시 해물이 많이 들어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시원하면서 찐하고 칼칼하고 계속 당기는 맛입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도 또 침이 넘어가네요~!

그리고 레드 차이나의 또 하나 추천 메뉴 탕수육~!

정말 바삭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사실 중국집 배달 자체가 워낙 복불복이 심한데 이곳은 정말 잘 발견한 맛집이라고 생각돼요.

이건 바로~ 서비스 군만두..!

서비스 군만두 조차도 퀄리티가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중국 음식을 먹고자 하면 자주 먹는 레드 차이나~! 쌍문동 방학동 주변에서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요.

이렇게 저는 명절 연휴 마지막 날 저녁으로 중국 음식까지 시켜서 먹으면서 정말 배부를 연휴를 보냈습니다.

내일은 또다시 타이트하게 간헐적 단식을 해야겠네요.ㅎㅎ

그럼 오늘의 일지를 여기서 마무리하면서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13:00 : 닭가슴살 150g, 밥 200g

15:00 :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 삼선짬뽕, 탕수육, 군만두, 콜라

칼로리 섭취시간 13:00 ~ 20:00